반응형

 

60계치킨 신메뉴추천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먹은 후기

 

TV보다가 광고로

60계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제가 주문한 곳은

60계치킨 수원권선점~!

배달팁인 배달비도 2,000원 있군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60계 치킨 대표 추천 메뉴들~!

6초치킨은 가장 아래 있는데

한꺼번에 나오지 않아서 짤렸네요 ㅎㅎ;;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저는 신메뉴 더매운고추치킨~!

가격은 19,900원으로

다른 치킨들 보다

1,000원 더 비싸네요!!

 

60계 치킨이 다른 치킨과 다른점은

뼈 있는 치킨과 순살 치킨의

가격이 동일하더라구요

 

다른 치킨가게는 2,000원 정도 비싼데

순살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좋네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치킨 19,900원과 배달비 2,000원 해서

21,900원 결제 했구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50분만에 배달이 된다고 하고

50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ㅎㅎ

 

전에는 1시간반이 걸렸었는데

일찍 주문해서인지

이제 덜 바쁜건지 모르겠네요 ㅋ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60계치킨 메뉴들~!

 

이영자님이 전참시에서 먹은 이후로

메인모델로 활동하고 계시죠 ㅋ

 

베스트 인기메뉴는

고추치킨이라고 하네요

아직 신메뉴는 없네요 ㅋ

 

60계 치킨도 방문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 있네요

 

근데 저희집에서는 애매하게 먼데

차 가지고 가기에는

주차도 너무 애매해서

배달시켜 먹네요 ㅠㅠ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배달은 이렇게~!

치킨과 치킨무, 마요네즈와 캔콜라가 오네요

 

치킨박스에도 60계의 의미가 적혀있네요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박스의 반대편에도

인기메뉴가 있네요

 

1등이 고추치킨,

2등이 장스치킨 인가 봐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치킨박스 열고,

치킨무 물 버리고,

마요네즈 덜어놓고,

맥주 꺼내면

치킨 먹을 준비 완료~!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열어보면 치킨과 웨지감자가 보이는데

고추씨가 엄청 많이 보여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치킨 먹기전에 맥주부터 한모금~!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그리고 좋아하는 정육살 부터~!

정육살은 닭다리살이에요

 

다리살은 한입크기라

한입에 먹었어요 ㅋ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그리고 안심살~!

닭가슴살이죠~!

 

60계치킨은 다리살과 가슴살이

반반으로 들어있어서 좋네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가슴살을 한입 베어물면

안에는 이렇게~!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그냥 계속 먹으면 매우니까

마요네즈도 찍어서 먹구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웨지감자도 먹구요~!

웨지감자가 꽤 많아서 좋더라구요 ㅋ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지만

1인1닭 클리어~!

 


 

60계치킨 주문하면

너무 오래걸려서 잘 안먹다가

신메뉴 나왔다는 소식에

배달주문해서 먹어봤네요 ㅎㅎ

 

맛은 고추향이 엄청 강해서 좋구요

대신 엄청 매워요!!!

 

처음에는 맛있네 하며 먹다가

갑자기 입술이 따가우면서

위에도 좀 자극이 오는거 같구요...

 

그리고 다 먹고 나니까

배도 아프더라구요 ㅠㅠ

 

최근에 매운거 먹었다고

배가 아프지 않았었는데

이건 다 먹고 나서

밤에 배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근데 고추향이 강해서

맛있기는 맛있었으니

고추향과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만

주문해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조금 힘들었지만

저에게는 맛있었던

60계 치킨 신메뉴

더매운고추치킨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