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카나 치킨하면

대구에서 조카들이 치토스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그것만 먹었었는데

멕시카나에서 매운치킨으로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 멕시카나치킨 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515-1

 

* 전화번호

031-235-9949

 

* 영업시간

16:00 ~ 01:00

 


 

멕시카나치킨 곡반정점

 

멕시카나치킨 곡반정점~!

 

요즘 나갈일이 없어서

배달이 아닌 직접 차 가지고

포장해서 왔네요.

 

요즘 차에 시동 걸일이 없어서

밧데리 걱정도 되고 해서 포장했어요.

배달하면 배달비도 들자나요. ㅋ

 

근데 멕시카나 곡반정점은...

차 가지고 포장하기는 좀...

 

골목에 주차할 곳은 없구요.

골목 몇 바퀴 돌다가

반대편 대로에 잠깐 정차해놓고 받아왔어요.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

 

가게 입구에 신메뉴가 붙어있네요!!

멕시카나와 삼양의 콜라보~!

 

불닭소스와 불닭마요소스도 같이 주구요.

불닭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로

수작미니핫도그 준다고 했지만...

이미 끝났나봐요... ㅠ

 

 

 

 

멕시카나치킨 포장

 

바로 받아와서 차로 포장해서 가는중~!

 

 

 

 

멕시카나 워너원 쿠폰

 

집에 와서 먹으려고 준비하는데

워너원으로 쿠폰도 들어있네요!!

 

전화로 포장주문 할때에는

강다니엘이 모델하는거 같았거든요.

아 같은건가요...? ㅎㅎ;;

 

 

 

 

불닭소스 불닭마요

 

수작미니핫도그는 없지만

불닭소스와 불닭마요소스는 주셨구요.

 

이거는 일단 킵했어요~!

따로 어떻게 써야할지 생각이 있었거든요.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답게

포장 박스도 불닭치킨으로

화려하게 포장되어 있구요.

 

 

 

 

불닭치킨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멕시카나치킨 불닭치킨

 

치킨위에 깨 말고 뭐가 있네 싶었더니

불닭볶음면에 보면 있는

김가루와 깨가 뿌려져 있는거 같아요!!

 

제대로 불닭 느낌 살렸네요.

 

 

 

 

 

치킨무 물 버리고 맥주까지 준비 끝~!

같이 준 펩시도 마시려고 했는데

그냥 맥주만 마셔도 좋더라구요. ㅋ

 

 

 

 

 

일단 포장해서 다녀온다고

갈증난 목을 시원하게 맥주 한모금 하고~!

 

 

 

 

불닭치킨

 

불닭치킨 한입 먹어야죠!!

 

 

 

 

불닭치킨 가슴살

 

한입 베어물어 보니 가슴살이네요!!

퍽퍽한 가슴살이라도

양념치킨에는 가슴살이

그렇게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죠!!

 

 

 

 

불닭치킨 떡

 

안에 떡도 꽤 여러개 들어있었구요.

떡도 처음에는 매운데

안까지 베어들지는 않아서 먹다보면

살짝 매운맛을 감소 시켜주는거 같아요.

 

 

 

 

불닭치킨 다리살

 

그리고 먹다보니 순살이

닭가슴살만 있는줄 알았는데,

다리살도 있네요!!

 

가슴살도 맛있다고 먹고있었는데

역시 전 다리살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긴 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깨끗하게 클리어는 못하고

맥주 한캔과 치킨무만 다 먹었네요!!

 

 

 

 

 

이 4조각은 배불러서 못먹은건 아니고

내일 맛있게 먹으려고

불닭마요소스와 같이 킵 해놓은거에요. ㅋ

 


 

최근에 불닭볶음면도 안 먹은지 꽤 되었는데

오랜만에 불닭소스로 만든 치킨을 먹었네요.

 

불닭소스는 진짜 유행할 정도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익숙한 불닭소스인 만큼

매운치킨으로 익숙하면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추천드리기 좋은거 같아요!!

 

수작미니핫도그를 못먹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던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이었어요.

 

남은 치킨 4조각과 불닭마요 소스는

예상할 수도 있겠지만

내일 먹고 포스팅 해야겠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