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원에 혈압약 받으러 갔다가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다

청년다방이 있는 것을 보고

전부터 먹어보고 싶어서 포장해왔어요~!

 


 

 

* 청년다방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6-7

 

* 전화번호

031-232-2968

 

* 영업시간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청년다방 수원권선점

 

명품떡볶이 청년다방 수원권선점~!

 

청년다방 맛있다고 이야기만 듣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네요.

 

구독하고 있는 블로거님들이나

친구들이 인스타에 올리는거 보고

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안에 들어가니 인테리어부터

뭔가 매력적이네요!!

 

맞은편에는 손님 있어서

사진 못 찍었지만요. ㅋ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떡볶이는 조리되어 나오지만 국물을 졸인다!

 

2. 떡볶이와 토핑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고,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다!

 

3. 남은 국물에 꼬소한 날치알 볶음밥을 볶아먹는다!

 

4. 다 먹은 뒤에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청년다방 메뉴~!

 

처음 왔으니 메뉴를 꼼꼼하게 봐야죠!!

처음은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시작하구요.

 

 

 

 

 

그 다음은 바로 신메뉴가 보이네요.

 

 

 

 

 

저는 혼자라 먹기 힘들겠지만

같이 오면 세트메뉴도 좋겠네요.

 

 

 

 

청년다방 메뉴

 

드디어 즉석토핑떡볶이 메뉴~!

 

추천메뉴가 2개 있는데

역시 대표 추천메뉴는 통큰오짱 떡볶이겠죠!!

통큰오짱 떡볶이 중으로 주문했어요!!

아쉬운건 맵게 해달라고 하는걸 깜빡했네요.

 

 

 

 

 

마지막으로 튀김 메뉴와

든든한 식사메뉴도 있네요.

 

 

 

 

청년다방 포장

 

포장한걸 가지고 집으로~!

 

 

 

 

 

포장을 풀고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튀김 봉투를 봉한 상태로 포장한다고 하네요.

 

 

 

 

 

포장에는 튀김과 떡볶이, 단무지가 들어있었구요.

 

 

 

 

통큰오짱 떡볶이

 

떡볶이와 튀김까지 꺼내보면 이렇게~!

양이 꽤 푸짐하네요!!

 

 

 

 

떡볶이

 

떡볶이 위에는 파채와 메추리알 2개가 올라가있었구요.

 

 

 

 

통오징어튀김

 

튀김은 통오징어 튀김과

만두튀김 2개가 들어있었구요.

 

 

 

 

통큰오짱 떡볶이

 

다들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먹으면

튀김을 올려놓길래 저도 올려봤구요. ㅋ

 

 

 

 

 

오징어는 먹기 편하게 가위로 잘라줬어요!

 

 

 

 

오징어튀김

 

그래서 오징어 튀김부터

떡볶이 국물이 찍어먹으니

겉에는 바삭한 식감과

속에는 오동통한 오징어의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떡을 먹어보려고 들었더니...

너무 길어서...

튀김을 다시 꺼내놓고

떡을 자르기 시작했네요... ㅎㅎ;;

 

 

 

 

 

떡을 다 자르고 나니

좀 엉망처럼 보이네요. ㅎㅎ;;

 

 

 

 

 

떡을 먹어보니 밀떡이라

부드럽고 떡볶이 국물이 잘 스며들어

달달하고 부드럽게 맛있더라구요.

 

 

 

 

라볶이

 

라면도 들어서 라볶이 느낌으로 맛있었구요.

 

 

 

 

메추리알

 

두개뿐인 메추리알도 먹고~

 

 

 

 

 

많이 들어있지 않아 아쉬웠던

어묵도 먹다보면~

 

 

 

 

 

혼자서 통큰오짱 떡볶이를

깨끗하게 먹었네요!!

 


 

맛있다고 알려진 청년다방에서

통큰오짱 떡볶이를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아쉬운건 2개가 있었네요.

 

제가 주문할때 맵게 해달라고 안한거랑

튀김이 살짝 눅눅해진게 살짝 아쉬웠네요.

 

아! 그리고 깨끗하게 먹었다고 하지만

떡볶이 국물 남은건...

남겨뒀다가 저녁에 밥이랑

삶은 계란 2개 으깨서

김가루랑 참기름 넣고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마무리는 볶던가 비벼야 끝나는거 같아요. ㅋ

 

맛있게 먹었던 청년다방 추천메뉴

통큰오짱 떡볶이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