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주 주말에 요즘 치킨만 시켜먹을거 같아서

피자가 먹고 싶어서

어떤 맛있는게 있나 찾아보는 중에

TV에 박나래씨가 모델인

반올림피자샵 광고가 나오길래

먹어볼까 해서 주문해봤어요~!

 


 

 

* 반올림피자샵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39-14 1층

 

* 전화번호

031-202-7979

 

* 영업시간

12:00 ~ 23:30

 


 

반올림피자샵 영통점

 

배달의민족으로 찾은

반올림피자샵 영통점~!!

 

따로 쿠폰이나 배달비는 없었구요!!

배달 60분 걸린다더니

20분만에 배달해주셨어요!!

어떻게 그게 가능한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반올림피자샵 대표메뉴

 

반올림피자샵 대표메뉴~!

 

사실 반올림피자샵은 처음이라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때는 대부분 대표메뉴 또는 추천메뉴를 주문해야죠!!

 

그중에서도 전 포텐피자를 선택했어요.

왜냐하면!!

 

 

 

 

 

포텐피자는 치즈링(빵끝에 치즈)가 기본이고,

베스트메뉴, 추천메뉴 4가지가 한판에!!

 

치즈후라이, 수제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

4가지가 한판에 다 들어있었기 때문이죠!

 

 

 

 

박나래피자 반올림피자샵

 

60분 걸린다더니 20분만에 배달왔어요!!

 

박나래피자로 유명하더니

박나래씨와 사인과 멘트까지 피자박스에 크게 있네요.

 

 

 

 

반올림피자샵 이벤트

 

먹은 후 피자사진과 후기를 올리면

매달 30명에게 피자교환권을 준다네요.

저는 이런거 당첨 안되니 그냥 포기...

 

 

 

 

 

같이 온 것들은 피클과, 쿠폰,

핫소스, 갈릭소스 였구요.

 

피클은 특별한걸 잘 모르겠지만

핫소스와 갈릭소스는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다른 피자가게에서 주는 핫소스는

대부분 물처럼 떨어지는데,

핫소스가 진짜 소스처럼 뭉쳐서 떨어지더라구요.

맛도 정확히 표현하기 어렵지만

확실히 매력은 있었구요!!

 

그리고 갈릭소스도 대부분 입자도 없는데

입자도 있고, 맛이 되게 독특하면서도 매력 있더라구요!!

수제 갈릭소스라더니 제 마음에는 확 들었네요!!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추천메뉴가 4가지가 들어간 포텐피자~!!

 

 

 

 

치즈후라이피자

 

이게 치즈후라이피자~!

 

물론 베이컨과 감자튀김으로 맛은 있었지만

처음으로 먹길 잘했어요.

왜냐하면 다른 3가지 피자가 더 맛있더라구요.

 

 

 

 

핫치킨쉬림프피자

 

두번째 핫치킨쉬림프 피자~!

 

이거 물론 매운거 좋아하니 핫치킨도 맛있었지만

쉬림프, 새우 식감이 너무 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쉬림프에 빠졌네요. ㅋ

 

 

 

 

수제고구마피자

 

세번째는 수제고구마 피자~!

 

이건뭐 말 안해도 달달하니

단짠의 맛이 너무 좋았구요.

 

 

 

 

통마늘불고기피자

 

마지막 네번째 통마늘불고기 피자~!

 

요즘 이상하게 불고기 피자는 잘 안 당겼는데,

그래서 기대감도 바닥이었는데

불고기가 꽤나 괜찮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피자를 들때마다 이렇게

피자가 엄청 늘어나는 모습도 볼 수 있구요.

 

 

 

 

반올림피자샵 갈릭소스

 

치즈링이 되어 있는

빵 끝에 치즈도 들었지만

수제 갈릭소스 찍어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반올림피자샵은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되게 매력적인 피자였네요!!

 

도우도 되게 부드러운 느낌이었구요.

토핑도 되게 매력적이었구요.

 

물론 개인적으로는

치즈후라이는 엄청나게 매력적이지 않았지만

다른 메뉴들이 저에게는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핫소스와 갈릭소스까지 포함해서요.

 

주로 도미노, 파파존스를 많이 시켜먹었는데

이제 반올림피자샵도 한번씩 시켜먹어야겠네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던

박나래피자, 반올림피자샵에서

포텐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