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이더스 물과 계란 사러 갔다가

운좋게 마스크도 사고

간단하게 아침겸 점심을 먹으려고

푸드코트를 갔어요~!

 


 

 

*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이때가 10시30분쯤이라서

사람이 별로 많지 않았는데

제가 다 먹을때쯤인 11시 되니

사람이 엄청 많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ㅋ

 

 

 

 

트레이더스 피자메뉴

 

트레이더스 피자메뉴~!

 

가격은 저렴한데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개인적으로는 디럭스치즈 피자를 좋아해요!! ㅋ

 

근데 잔슨빌 핫도그 피자가 새로 나왔네요!!

파파존스도 얼마전에 비슷한 피자가 나왔었는데

핫도그 피자가 유행인가봐요.

 

 

 

 

트레이더스 스낵메뉴

 

스낵과 음료 메뉴~!

 

멘보샤 짜장면, 빠네 파스타,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모두 먹어봤는데,

아직 스테이크 & 씨푸드 라이스, 전복죽은 못 먹어봤네요.

고메칠리도그 세트는 이번에 먹었구요. ㅋ

 

음료나 아이스크림도 저렴해서

드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줄 서있다가 키오스크에서

고메칠리도그 세트 계산했어요.

 

요즘 어딜가든 대부분 키오스크 계산이네요. ㅋ

 

 

 

 

 

3,000원에 주는건 고메칠리도그와 빈컵~!

트레이더스는 음료는 셀프로 드시면 되죠.

 

 

 

 

 

여러 음료가 있지만

그래도 콜라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ㅋ

 

 

 

 

고메칠리도그 세트

 

고메칠리도그 박스를 꺼내면 이렇게~!

생각보다 꺼내기도 좋고

나름 먹기 좋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우선, 장본다고 목 말랐으니

콜라 한잔 마시구요!!

 

 

 

 

핫도그 고메칠리도그

 

고메칠리도그를 보면 일단 크기가 커요!!

 

고기에 칠리소스에 치즈까지 제대로 뿌려져 있네요.

그리고 빵도 그냥 보통 빵은 아닌거 같구요.

 

 

 

 

 

일단 먹어보면 빵이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느낌도 있구요.

소세지가 엄청 짜지않고 그 특유의 향이 맛있더라구요.

칠리소스와 치즈 소스의 맛도 잘 어울렸구요!!

 


 

사실 빠네 파스타나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먹으려고 했는데

고메칠리도그 사진 보고 갑자기

오랜만에 핫도그가 너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이런 핫도그 먹을 기회가 많지도 않구요. ㅋ

 

예전에 혼자 야구 보러 가면

핫도그 하나와 맥주 하나 사들고 가서

먹고 그랬던 추억도 있고 그래서

기대 없이 사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물론, 가격이 3,000원으로 저렴한 것도 있고,

크기가 커서 나름 배도 차구요!!

 

개인적인 취향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다시 사먹을 의향이 충분히 있는

고메칠리도그 세트 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