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관련 이야기 하면서 검색하다가

교촌치킨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불금에 바로 주문했어요!!

 


 

 

* 교촌치킨 신영통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69-3

 

* 전화번호

031-273-7333

 


 

교촌치킨 배달

 

퇴근하면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려했으나

전화주문 밖에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지하철 내리면서 전화주문했는데

1시간 30분 걸려서 배달을 받았어요!!

역시 인기가 좋은 교촌치킨이네요.

 

 

 

 

교촌치킨

 

종이가방에 들어있는걸 꺼내보면

치킨박스와 치킨무, 캔콜라가 들어있구요.

 

배달업체에서 치킨 빼먹는 걸로

한동안 이슈된적이 많았었는데

교촌은 치킨 박스 위에 스티커를 붙여

따로 열지 못하게 방지가 되어 있네요.

참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아요!!

 

 

 

 

교촌 치킨무

 

치킨무의 물을 버리고, 치킨무 준비를 하구요.

치킨무가 다른 곳보다 좀 작은 크기로

가득 들어있지는 않네요.

 

 

 

 

교촌 신메뉴 교촌신화

 

치킨 박스도 오픈~!

 

평소에는 순살 치킨만 먹는데

왠지 교촌은 순살보다는

뼈가 있는 치킨을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박스는 작지만 일단 가득 들어서 좋네요!!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신화는

오리지날은 18,000원이고,

순살은 20,000원이었어요.

그리고 배달비 2,000원도 있구요.

 

 

 

 

치킨 비닐장갑

 

순살 말고 오리지날로 먹으면

젓가락으로 먹으면 좀 힘들어서

비닐장갑 끼고 손으로 뜯어먹는게 좋아요!!

왠지 뼈는 뜯어야 제 맛이니까요. ㅋ

 

 

 

 

교촌신화 닭다리

 

역시 가장 위에 있는 닭다리로 시작~!

저는 닭다리로 시작해서

마무리로 닭다리로 끝내는게 좋더라구요.

 

 

 

 

교촌신화 닭다리

 

교촌 특유의 바삭한 튀김옷의 식감도 좋고

닭다리살의 부드러움이 만나서 참 좋네요.

 

그리고 처음에는 맵지는 않고,

뭔가 불맛나면서 매콤하다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근데 먹다보니 살짝 매워지면서 땀이 나긴했어요. ㅋ

 

 

 

 

교촌신화 윙

 

그 다음은 콤보 부위 중 하나인 윙도 먹고~!

 

 

 

 

교촌신화 봉

 

또다른 콤보 부위인 봉도 먹고~!

 

 

 

 

교촌신화 클리어

 

물론 다른 부위도 맛있게 먹다보면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신화 클리어~!

 


 

작년에 생일에 받은 쿠폰으로 레드 콤보 먹고

오랜만에 교촌치킨에서 치킨을 먹었는데요.

 

후기를 봤을때에는 맛있다는 평과

너무 짜고 맛이 없다는 평이 갈렸는데요.

 

개인적인 평가로는 요즘 짜게 먹었는지

많이 짜다는 느낌은 없었구요.

그리고 요즘 매운거에 좀 약해졌는데

너무 맵지않고 살짝 매워서

기분좋게 먹은거 같아요.

 

아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지 않다고 생각하실 가능성이 많으니

매운걸로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

 

교촌치킨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던

교촌신화 오리지날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