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맛있는 치킨을 찾기 위해 노력중인데

치킨 추천 검색하면

BBQ 황금올리브, BHC 뿌링클 등

각 회사의 대표메뉴들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꽤나 많이 보이는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을 주문했어요!!

그렇게 유명한데 아직 못먹어봤었거든요.

 


 

 

* 처갓집양념치킨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322-10

 

* 전화번호

031-206-9266

 

* 영업시간

12:00 ~ 23:30

 


 

처갓집양념치킨 신영통점

 

주문은 배달의민족으로 했구요.

지점 두군데 있었는데 처갓집양념치킨 신영통점이

평점이 조금 더 높길래 여기에서 주문했어요.

두군데 모두 배달비는 1,000원 있구요.

 

 

 

 

 

처갓집양념치킨의 대표메뉴라고 하는데

저는 오로지 슈프림양념치킨만 보이네요. ㅋ

 

 

 

 

 

바삭바삭 치킨 위에 호니올리고당야채양념과

신비의 하얀소스가 사르르~

슈프림양념치킨~!!

 

뼈는 19,000원이고 순살은 20,000원이네요!!

저는 역시 순살로 주문했어요!!

 

 

 

 

 

꽤나 멀리서 배달 온 치킨~!

 

슈프림양념치킨이 유명하다 보니

세계 3대진미 트러플로

트러플 슈프림 양념치킨이 나왔나봐요.

요즘 트러플 관련된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안에 열면 나무젓가락과 치킨무, 메뉴와

깔끔하게 호일로 덮여있는 치킨을 볼 수 있죠.

호일로 덮여 있어서 양념이 덕지덕지 안뭍어서 좋네요.

 

 

 

 

처갓집양념치킨 메뉴

 

메뉴가 왔는데 조금 예전꺼인가봐요.

트러플 슈프림양념치킨은 없네요. ㅋ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치킨무 물 버리고, 치킨 박스만 덜어내면 이렇게~!

오늘도 컨디션이 안좋아서... 맥주는 없이...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을 보면

치킨 위에 빨간 양념과 하얀 소스를 뿌렸네요.

 

다른 곳의 양념 치킨은 아예 모두 양념을 뭍혀서 주는데

되게 독특해 보였구요.

 

 

 

 

 

양념이 잔뜩 뭍은 치킨을 들어서 먹어보면~

 

 

 

 

 

순살이 퍽퍽살인 닭가슴살이었구요~!!

튀김을 보면 옛날식 튀김옷이라 되게 반가웠네요.

 

 

 

 

 

작은 순살치킨이 있었다면

이렇게 큼지막한 순살 치킨도 있었구요.

 

 

 

 

 

모양이 이쁘지 않지만 큼지막한 순살 치킨은

다리살로 부드럽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러다 결국... 치킨 4조각이 남았어요...

원래 남길 생각도 있었지만...

이건 진짜 남은거에요...

 


 

사람들에게 추천 치킨 목록에 있던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처음 먹을때는 치킨이 바삭하고,

달달한 치킨 양념과 하얀 소스는 마요네즈 같은데

고소한 느낌으로 너무 맛있었는데요...

 

맥주를 안 마셔서 그런지...

먹다보니 갑자기 너무 느끼해지더라구요...

 

사실 치밥으로도 유명한 치킨이라

남길 생각도 있었지만...

진짜 너무 느끼해서 남겼네요...

남은 치킨은 치밥으로 마무리 해야겠어요...

 

처음은 맛있었지만 마지막은 느끼했던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