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에게 맛있는 치킨집으로 소개 받은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인데

이제서야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하하가 광고모델이라 하하치킨으로도 유명하죠. ㅋ

 


 

 

*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영통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485-5

 

* 전화번호

031-203-4589

 

* 영업시간

11:00 ~ 02:00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망포반월점~!

 

요즘 배달의민족이 가맹점 비용 때문에 난리 나긴했는데...

전화받는 것도 참 일이라고 하는 애매한 상황이죠...

우선 비용 철회한다고 했으니 주문해봤어요. ㅎㅎ;;

 

다음이나 네이버 지도에서는 영통망포점으로 검색되고

배달의민족에는 망포반월점이네요.

 

평점은 4.9로 되게 높았고, 배달비는 1,500원이네요.

주문 비용에 따라 할인쿠폰이 있어서 좋네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대표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가게이름에도 있듯이 역시 후라이드가 대표메뉴겠죠!!

 

 

 

 

 

저는 대표메뉴 중 2가지인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주문했어요.

평소에는 순살이지만 왠지 뼈로 주문해야할거 같았어요. ㅋ

 

가격은 쿠폰 받아서 15,500원이었네요.

후라이드반+양념반 15,000원, 배달비 1,500원, 할인쿠폰 1,000원~!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하하치킨

 

배달은 50분 걸린다고 했는데, 45분만에 배달이 왔구요~!

후참 전속 모델인 하하가 양념도 잘하는집이라고 하네요. ㅋ

 

 

 

 

 

배달 온 비닐봉투 2개에서 이렇게 많이 나오네요!!

눈꽃치즈감자와 얼음컵은 배달의민족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로 같이 온거에요!!

 

 

 

 

 

얼음컵과 펩시로 왔구요.

집에 얼음 안 얼리는데 좋더라구요!!

 

 

 

 

 

눈꽃치즈감자는 시즈닝이 따로와서

직접 뿌려서 흔들어 먹어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치킨에는 물티슈 2장과, 맛소금, 머스타드 소스가 있었고,

특이한건 하리보도 주더라구요. ㅋ

 

 

 

 

하하치킨

 

치킨박스에는 하하가 또 있구요.

신메뉴로는 핫토스치킨이 나왔나봐요.

 

1인1닭은 후참에서 실천하라는데,

어지간한 치킨은 원래 1인1닭 하는편이라... ㅋ

 

 

 

 

 

감자봉투 부터 열어보면 다양한 감자튀김이 있었구요.

 

 

 

 

 

눈꽃치즈 시즈닝을 모두 넣고 흔들어 줬어요.

 

 

 

 

 

포장 다 벗기고, 얼음컵까지 준비하면 먹을준비 끝~!

 

 

 

 

얼음콜라

 

콜라 그냥 먹는것보다, 얼음컵이 확실히 매력적이더라구요!

 

 

 

 

눈꽃치즈감자

 

눈꽃치즈감자는 시즈닝이 애매하게 묻었구요. ㅋ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 반마리는 4조각 들어있었구요.

 

 

 

 

양념치킨

 

양념은 5조각 들어있었어요.

후라이드에는 큰 가슴살이 있었는데,

양념은 그걸 반으로 잘랐더라구요.

 

 

 

 

눈꽃치즈감자

 

시작은 감자튀김으로 시작했구요.

봉투에 배달와서 살짝 눅눅하긴 했는데

시즈닝 때문에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치킨 다리

 

치킨은 역시 닭다리부터~!

1인 1닭하면 닭다리로 시작해서 닭다리로 끝내야하죠!!

 

 

 

 

양념치킨 닭날개

 

마무리를 닭다리로 하기위해 양념은 날개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클리어

 

그리고 손에 양념이 묻은 관계로

더이상 사진은 없고 1닭 클리어~!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에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일단, 후라이드가 튀김옷에 살짝 양념이 되어있는지 꽤나 맛있었구요.

양념치킨도 달달한 양념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꽤나 맛있게 먹었는데,

솔직 후기니까 솔직한 부분을 이야기하면,

튀김옷이 바삭하기는 한데 두꺼워서 호불호가 강할거 같구요.

 

다리나 날개에서 튀김은 충분히 괜찮은데

닭가슴살의 큰 부분은 튀김옷과 가슴살이 분리되면서,

퍽퍽살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좀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양념은 맛있기는 한데 먹다보면...

너무 달달하기만 해서 좀... 물리는 듯한 느낌이 있구요...

 

친구가 후라이드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던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이었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