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이 왔는지 이제 날이 엄청 따뜻해졌네요.

거기에 맞춰 스타벅스도 새로운 시즌 메뉴가 나왔네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8-23

 

* 전화번호

031-273-8972

 

* 영업시간

07:00 ~ 22:00

 


 

 

WAKE UP YOUR

BEAUTIFUL MOMENTS~!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봄을 맞이하는 만큼

핑크핑크한 메뉴들이네요.

뭐 마실지 되게 고민이 되었구요.

일단 가서 고르자 하면서 걸어갔어요.

 

 

 

 

스타벅스 망포DT점

 

제가 주로 가는 스타벅스 망포DT점~!

원래 차 가지고 갔다가...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다시 걸어갔네요. ㅎㅎ;;

 

주차할 자리는 없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앉을 자리는 많더라구요.

 

 

 

 

 

가서 고민하다 고른 음료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왠지 위에 그려진 그림이

봄을 맞이하는데 좋을거 같았어요. ㅋ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는 6,300원,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은 5,900원이에요.

 

 

 

 

 

봄을 맞아 컵과 텀블러오 모두

핑크핑크 했구요.

 

 

 

 

 

메뉴판에도 핑크색으로

도배가 되어 있네요.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그리고 받아온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2층으로 올라와 앉아서

사진 한컷 찍어 주구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위에서 찍어보니

진짜 벚꽃핀 느낌으로 만들었네요.

왠지 되게 신경 써서 만드셨을거 같아요.

 

그냥 봤을때는 이뻐보이던데

왠지 제가 사진 찍어놓으니

뭔가 애매하네요. ㅎㅎ;;

 


 

봄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나온 메뉴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를 마셨는데요.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달달한 음료를 마시니 좋네요.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어서

마음 편히 봄을 즐기면 좋겠어요!

 

봄을 깨우는 스타벅스 달달한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