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망포역으로 나가서

점심 혼밥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진짜 오랜만에 써브웨이에 가서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28-2 골든스퀘어 1층

 

* 전화번호

031-205-5508

 

* 영업시간

08:30 ~ 22: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서브웨이 수원망포역점

 

써브웨이 수원망포역점~!!

 

망포역 3번출구로 나오면

근처에 바로 있어요

 

근데 써브웨이는 이름이 써브웨이가 맞는지

서브웨이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서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메뉴~!!

 

매번 갈때마다 뭘 먹어야할지 고민하다가

자주 가지 않으니 매번 먹는

클래식이탈리안 비엠티를 먹네요 ㅎㅎ

 

이탈리안 비엠티에 "BEST" 적혀있는 만큼

기본적으로 인기가 있는 메뉴이죠!!

 

 

 

 

서브웨이 메뉴선택

 

써브웨이 주문을 어렵게 생각하시는데

특별히 어려운건 없어요

 

샌드위치 메뉴 선택하고

30cm15cm 둘중에 크기 선택부터 하구요

 

 

 

 

서브웨이 빵

 

두번째로 빵 선택!!

전 항상 이탈리안 비엠티

파마산 오레가노로 선택해요

 

다 먹어 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탈리안 비엠티에는

파마산 오레가노가

가장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ㅋ

 

 

 

 

서브웨이 치즈

 

그 다음이 치즈 선택~!!

전 그냥 아메리칸 치즈로 선택했어요

 

왠지 빵에는 아메리칸 치즈가

어울리는거 같아서요 ㅋ

 

 

 

 

서브웨이 추가선택

 

추가 선택으로 안에 내용물을 추가할수 있지만

전 그냥 메뉴가 좋아서 따로 추가하지는 않아요!!

따로 추가할거는 잘 물어보시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치즈 선택하고 나면

빵 데워줄지를 물어보는데

전 따뜻하게 데워 먹는게 좋아서

항상 데워달라고 해요!!

 

 

 

 

서브웨이 야채

 

빵을 데우고 나면

야채 중에 안먹는게 있는지 물어보는데

전 다 먹어서 다 넣어달라고 해요!!

 

혹시, 안드시는게 있으면

빼달라고 하시면 되요 ㅋ

 

 

 

 

서브웨이 소스

 

그리고 또다른 어려운 선택!!!

 

소스 선택을 해야하는데

전 그냥 써브웨이 직원분께

"추천해서 넣어주세요" 라고 말해요

그럼 알아서 넣어주시더라구요!!

 

오늘은 머스타드, 마요네즈, 홀스레디쉬

넣어주시더라구요

 직원마다 소스 넣는건 다 다르신거 같아요 ㅋ

 

아니면 써브웨이 홈페이지(http://www.subway.co.kr/) 들어가보시면

각 메뉴에 따라 추천 소스가 있어서

참고하셔서 넣어달라고 하시면 될거 같아요

 

 

 

 

서브웨이 와이파이 주차

 

마지막으로 음료 선택이나

세트를 선택하거나

그냥 샌드위치만 결제하셔도 되요~!

 

써브웨이는 음료를 주문하면

컵하나만 주시기 때문에

알아서 원하는거 받아서 드시면되는데

콤보는 음료 리필이 되지 않아요!!

 

계산대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고

주차는 골든스퀘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해요!!

 

 

 

 

서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저는 이탈리안 비엠티에 음료 추가해서

콜라 받아와서 앉았어요!!

빨대는 가져왔지만 안썼어요 ㅋ

 

 

 

 

서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이탈리안 비엠티~!!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 살라미 그리고 햄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조화!
전세계가 사랑하는 No.1 베스트셀러! Biggest Meatiest Tastiest, It's B.M.T.!

 

 

써브웨이 홈페이지에서

이탈리안 비엠티 설명을 가져왔는데

역시 전세계 No.1 베스트셀러라는게 마음에 드네요!!

 

근데 포장을 열었는데

반대편이네요 ㅎㅎ;;

 

 

 

 

서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살짝 뒤 돌려보면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소스는 이미 난리가 되어 있네요!!

 

야채를 다 넣다보니 삐져나오는걸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ㅋ

 

 

 

 

서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다시 포장지로 잘 싸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써브웨이 가서

점심 혼밥으로 샌드위치 먹고 왔는데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야채가 풍부해서

햄버거와 다르게

좀더 건강한 느낌이 많이 나서 좋더라구요

 

물론 야채가 많아서 식감도 더 좋고

맛도 더 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써브웨이는 햄버거 가게처럼

혼밥하러 오는 분도 많아서

혼밥하기 어려운 분들도

혼밥하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혼밥하기 어려운 분은

써브웨이에서 혼밥해보세요!!

 

오랜만에 써브웨이에서 이탈리안 비엠티로

맛있는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