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예전 집앞이라 자주 갔었던

망포역 근처 서울24시감자탕에 가서

점심 혼밥하고 왔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28-9 영통빌딩 1층

 

* 전화번호

031-206-2324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서울 24시 감자탕

 

망포역 서울24시감자탕~!

 

3층 건물 모두 운영하고 있는거 같은데

예전부터 왔어도 2층이상으로 가본적이 없네요

 

예전에는 1층만 운영했고,

2층은 오리집이었던거 같은데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네요 ㅎㅎ;;

 

따로 위 사진 좌측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이나 건물 앞쪽에도 주차할 수 있어요

 

 

 

 

서울감자탕 놀이방

 

2, 3층에는 아이들 놀이방이 있다고 하네요

올라가서 본적은 없네요 ㅎㅎ;;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메뉴

 

서울24시감자탕 메뉴~!

 

서울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콩비지 감자탕, 뼈찜

4가지만 있구요

 

해장국 메뉴로 뼈해장국, 순대국,

콩나물해장국을 팔고 있어요!!

 

저는 여기서 서울감자탕, 묵은지감자탕,

뼈해장국만 먹어본거 같아요 ㅋ

 

 

 

 

서울감자탕 밑반찬

 

혼자 갔으니 뼈해장국 주문하고 있으면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장아찌를 주시는데

해장국집은 김치가 맛있죠 ㅋ

 

여기 고추장아찌 좋아하는데

오늘은 너무 짜서 별로였네요...

여기 자주 오던 곳인데...

고추장아찌가 별로인건 처음이었네요...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조금 기다리니까 나온 뼈해장국~!!

다른곳 해장국 보다 높이가 높네요~!!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살짝 옆에서 사진 찍어보니

뼈 하나가 툭 튀어나와있네요 ㅋ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뼈해장국에 뼈가 3개나 들어있군요~!!

뼈가 2개 있는곳이 많은데

3개라 위에 올라와 있는거네요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3개나 되니까 일단 하나 덜어서 보면

고기가 되게 부드러운 타입이었구요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왼손은 손을 쓰고 오른손은 젓가락으로~!

열심히 뜯어먹구요 ㅋ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고기 뜯는 와중에 고기 조금은

밥 말아서 먹을때 같이 먹도록

국물에 담궈뒀어요!!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그리고 미리 뚜껑을 열어둬서

식은 밥을 말아주기~!!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식은 밥을 말았을때

국물을 잘 흡수해서 더 맛있죠!!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그리고 고기와 우거지를 같이 먹으면

참 맛있죠!! ㅋ

 

 

 

 

서울감자탕 뼈해장국

 

그래서 고추장아찌만 빼고

깨끗하게 다 잘 먹었어요!!

 


 

예전에는 집앞이라 자주 갔던

서울24시감자탕인데

멀리 이사간것도 아니지만

집앞에 감자탕집이 있다보니

되게 오랜만에 가서 먹었어요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

역시 사람이 계속 많았구요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도 꽤 있으셔서

혼밥하시기도 덜 부담스러우실거 같아요 ㅋ

 

고추장아찌가 좀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서울감자탕 가서

뼈해장국 점심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