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메뉴가 출시되고

자꾸 스타벅스를 가게 되네요 ㅎㅎ

 

지난번에는 토피넛라떼를 마셔봤는데

살짝 실망을 했지만

다른 음료인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를

마시러 가봤어요

 

2019/11/08 - [맛집/카페]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토피넛라떼 마시기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8-23

 

* 전화번호

031-273-897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3:00

주말 08:00 ~ 23:00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 가까워서 그나마 자주가는 곳이죠

망포쪽에는 스타벅스가 여러 곳인데도

스타벅스 마다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

드라이브스루 줄도 엄청 길었고

주차장에도 자리가 없네요 ㅎㅎ;;

 

포장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많길래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메뉴 이벤트

 

크리스마스 메뉴는 별을 3개 더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단, 11월18일까지네요 ㅋ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홀리데이화이트뱅쇼

 

토피넛 라떼는 마셨고

그 다음 궁금했던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가격은 6,100원이고 논 알코올 음료에요!

개인컵 입구가 3.5cm 미만은

과일토핑이 들어가지 않아

음료 제공이 불가하다네요 ㅎ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홀리데이화이트뱅쇼

 

카드가 등록되어 있으니

바로 사이렌오더 주문 완료~!!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주문한걸 받아서 2층으로 갔는데

1층에 포장 손님이 많네요 ㅎㅎ

 

 

 

 

스타벅스 홀리데이화이트뱅쇼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화이트 와인색 베이스와 생과일의 조화로
풍부한 과일 맛이 가득한 음료.
연말 파티에 딱! 어울리는 음료를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따뜻한거라 머그컵에 나왔구요

위에 거품이 많네요 ㅋ

일단 사과와 오렌지가 살짝보이네요

 

 

 

 

스타벅스 홀리데이화이트뱅쇼

 

전 따뜻한거 주문했는데

왜 대부분 아이스 시키는지 알겠네요

사진이 머그컵이라 안이 보이질 않네요 ㅎㅎ;;

 

 

 

 

스타벅스 홀리데이화이트뱅쇼

 

거품이 조금 가라앉고 보니

사과와 오렌지, 계피가 들어있고

원래 로즈마리도 들어간다고 들었는데

로즈마리는 없네요 ㅎㅎ;;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메뉴를 두번째로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를 마셨는데요

 

첫번째 토피넛라떼는 조금 실망했는데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는 괜찮네요!!

 

향도 달달한 과일향이 나고

마셨을때 살짝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메뉴가 끝나기전에

2~3번은 더 마실거 같은 맛이네요!!

 

다음은 일단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도

한번 마셔봐야겠지만요 ㅋ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마셔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