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커피를 좀 많이 마신 날은

다른 음료를 마시면서

토피넛라떼도 자주 마시곤 했는데

 

다른 블로그 포스팅 보니

스타벅스에도 시즌메뉴로

토피넛라떼가 있다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마셔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23 트레이더스 수원점

 

* 전화번호

031-204-7803

 

* 영업시간

10:00 ~ 23:00

 

 

 

 

스타벅스 트레이더스 수원점

 

스타벅스 트레이더스 수원점~!

 

사실 물이랑 우유, 계란 사러 갔다가

계산을 기다리면서 갑자기 생각나서

미리 사이렌오더로 주문해봤어요!!

 

계산하고 가니까 토피넛라떼가 나오더라구요

타이밍이 참 좋았어요 ㅋ

 

 

 

 

스타벅스 e프리퀀시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제가 마신 토피넛 라떼

토피넛 프라푸치노,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총 5가지 음료가 출시 되었구요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을 마시면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스타벅스 펜 세트를 준다고 하네요

 

기간은 10월29일부터 12월31일까지이지만

조기소진되면 무료 음료 쿠폰 2장 준다고 하는군요

 

17잔을 마실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지만...

제가 다 마실때쯤이면 다 소진이 되었을거 같아요 ㅋ

 

 

 

 

스타벅스 e프리퀀시

 

2019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후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펜 세트를 받으신 분들은

추첨해서 무료 음료권을 주는군요!!

 

제가 참여해도 당첨은 안될거 같네요... ㅎㅎ;;

 

 

 

 

스타벅스 시즌메뉴 메리커피

 

이벤트는 음료로만 하고 있기때문에 몰랐는데

음료 5잔에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출시 되었나 봐요

 

케이크도 스티커에 포함되면 좋을텐데요 ㅎㅎ;;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일단 수령해서 차로 가는데

한손에 토피넛라떼 들고

카트 운전하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혼자 장보러 가서

음료사는건 좀 아닌거 같아요 ㅋ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차에 구매했던 것을 싣고

토피넛 라떼 뚜껑을 열어봤더니

이미 우유거품은 사라지고 없네요 ㅠㅠ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일단, 한모금 하고

집에 가져와서 다 마셨어요

 

스타벅스 토피넛 라떼 맛은

개인적으로는 너무 은은하게

달달한거 같아서 좀 아쉬웠어요!!

 

다른 곳에서 마셨던 토피넛 라떼는

좀더 향이 강하고 달달했던거 같은데

원래 먹던 토피넛 라떼의 맛이랑 다르게

좀 연하고 우유맛만 강한거 같아서

저는 아쉽더라구요

 

아마 스타벅스 토피넛 라떼를

먼저 마셔봤다면

거기에 익숙해졌을 수도 있지만

저는 맛이 아쉬웠어요 ㅠㅠ

 

 

 

 

스타벅스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이벤트로 일단

미션 음료 한잔은 채웠네요 ㅎㅎ

 


과연 프리퀀시 이벤트가 조기 소진되기 전에

17잔을 다 마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 이번달에 생일이 있어서

생일쿠폰도 받아서

한잔 마시러 가야하는데

쿠폰은 스티커를 주지 않으니까요 ㅎ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로

토피넛 라떼가 출시되어 마셔봤던

아쉬운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