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행 갈일이 있어서 망포역으로 나왔다가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은게 있어서

은행 옆인 스타벅스 영통R점을 다녀왔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1-2

 

* 전화번호

031-204-3648

 

* 영업시간

08:00 ~ 23:00

 

 

 

 

스타벅스 영통R점

 

스타벅스 영통R점~!!

 

뭔가 스타벅스 인테리어 느낌이 다르네요

R의 의미가 리저브라고 하네요

 

전 들어가서 뭐지 해서 찾아보니

프리미엄 커피브랜드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생일쿠폰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어요

 

마시고 갈꺼니까 머그컵에

그냥 쿠폰으로만 마실거라

Tall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생일쿠폰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생일쿠폰 선택하고 주문~!!

생일쿠폰은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많이 마셨는데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도 똑같이

비싸길래 주문해봤어요 ㅋ

 

 

 

 

스타벅스 영통R점

 

스타벅스 매장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지금은 빈자리가 꽤 보이지만

잠시 앉아 있으니까 자리가 금방 차더라구요 ㅋ

 

중간에 리저브 메뉴를 파는 곳이 있고

사진 우측편을 보시면 보통 메뉴를 파는곳이 있어요

 

한 40분 있으면서 리저브 메뉴 드시는분

사진에 보이시는 한분 계시더라구요 ㅎㅎ;;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마실건 아니였지만

메뉴가 뭐가 있나 궁금해서

어플로 보니 원두 종류가 많네요!!

 

커피를 잘 몰라서...

결정장애 올거 같아요....;;

 

 

 

 

스타벅스 리저브 설명 추출방법    스타벅스 리저브 설명 추출방법

 

리저브 메뉴 하나를 클릭해서 들어가봤더니

원두에 대한 설명이 있구요

원두 추출방식도 선택할수 있더라구요

 

뭔가 되게 있어보이는데

전 맛이 구분이 갈지 모르겠네요 ㅎㅎ;;

 

 

 

 

스타벅스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간편하고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이천햅쌀 커피 음료!
프라푸치노 커피 로스트와 햅쌀이 만나 더욱 복합적이고 고소한
곡물의 느낌이 살아있는 이천 햅쌀 프라푸치노의 커피 버전.

 

음료 위에 뭔가가 잔뜩 뿌려져 있는데

이천 햅쌀을 튀긴거 같아요!!!

 

 

 

 

스타벅스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잘 저어서 종이 빨대를 꽂아서 마셨구요

 

맛은 은은하게 단맛이 느껴지고

이천 햅쌀 때문인지 고소한 맛도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커피맛인지 약간 씁쓸한 맛도 느껴지구요

 

 

 

 

 

스타벅스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천천히 넷플릭스 보면서

40분 정도 앉아 있다 나왔네요 ㅎ

 

종이빨대가 흐물해져서 불안불안한 느낌... ㅠㅠ

 


 

은행 갔다가 스타벅스 영통R점을 가봤는데

리저브에 대해서도 알게되었네요

 

커알못이라... 마실거 같진 않지만...

아마 한번은 마시지 않을까요...? ㅋ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맛있게 마셨지만...

 

사실은 원래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마시려고 했는데

커피버전이 있는지 모르고

'이천 햅쌀'이라고 적힌 것만 보고

주문을 해버렸네요...

 

사이렌오더로 주문안하고 말로 했으면

제대로 주문했을거 같은데...

커피 되도록 안마시고 있는데

오랜만에 커피 마시니 좋네요 ㅋㅋ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지만...;;

 

스타벅스 영통 리저브 매장에서 생일쿠폰으로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