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BHC치킨 매장이 생긴거 알고

순살 치하오치킨 먹어보고 싶어서 먹으려다가

신메뉴로 블랙올리브 치킨이 나왔다고 하여

신메뉴로 먹어보자고 마음이 바뀌어

전화로 순살 블랙올리브 치킨 주문하고

방문포장해서 가져왔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 1층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2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BHC치킨 수원신동점

 

BHC치킨 수원신동점~!!

 

보시다시피 매장이 크지않아

테이블이 하나 있긴하지만

안에서 먹기는 좀 그런거 같고

포장이나 배달로만 파는거 같아요

 

역시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매장이 엄청 깔끔하네요!!

 

 

 

 

BHC치킨 메뉴

 

BHC치킨 메뉴~!

 

사실 BHC치킨에서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먹어본건 뿌링클, 맛초킹, 치즈볼만 먹어봤네요 ㅎㅎ;;

 

사실 치하오가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계속 기회가 없다가

오늘 먹으려다가 또 뒤로 밀렸네요 ㅋ

 

그런데 아직 신메뉴가 업데이트 안되있길래

뭔가 했더니...

 

 

 

 

BHC치킨 메뉴

 

정면 메뉴는 업데이트 안되어있고

우측에 있는 메뉴 가장 상단에 올라있네요

 

"숙성된 올리브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맛의 치킨"

 

블랙올리브 치킨의 설명으로

올리브와 발사믹 식초라니

맛이 있을까 고민도 했지만...

 

그래도 소스를 연구하고 출시하는데

믿어보고 주문했어요!!!

 

 

 

 

BHC치킨 포장

 

전화주문하고 옷갈아입고

가서 살짝 기다리니까 바로 나오네요

순살 블랙올리브 치킨은 19,000원이었어요 ㅋ

 

 

 

 

BHC치킨 순살 블랙올리브치킨

 

집에와서 꺼내면 이렇게~!!

 

bhc치킨은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고 바삭하게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배달시키면 배달비도 2,000원 있고

캔콜라 작은거 줬던거 같은데

포장해서 그런가 콜라도 500ml로 주네요!!

 

 

 

 

BHC치킨 순살 블랙올리브치킨

 

치킨박스를 열면 이렇게~!

 

블랙 올리브 치킨은 블랙올리브 때문인지

발사믹 식초 때문인지

까만색으로 되어 있는데다가

허브(?) 같은게 뿌려져 있네요

 

그리고 치킨박스 열자마자

발사믹 식초가 확 나는군요!!

 

 

 

 

BHC치킨 순살 블랙올리브치킨

 

하나 집어서 들어보면

뭔가 알갱이 같은게 많이 보이네요!!

뭐가 들어가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BHC치킨 순살 블랙올리브치킨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되어 있구요

bhc치킨은 순살로 주문하면

닭가슴살로 오는데

신기하게 퍽퍽하지 않고

이상하게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소스 맛은 발사믹 식초 맛과

뭔가 매콤이라고 해야하나

매운맛이 살짝 올라와서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BHC치킨 순살 블랙올리브치킨

 

맛있어서 먹다보니

오늘도 1인1닭 했네요!!

 


 

오랜만에 bhc치킨 신메뉴를 먹었는데

저는 되게 만족스러운 치킨이었네요!!!

 

블랙올리브와 발사믹 식초만 적혀있어서

많이 걱정하긴 했었는데

맵지않고 살짝 매운맛만 올라오는게

되게 매력적인 맛이네요

 

물론 발사믹식초의 시큼한 맛이 싫어서

호불호가 있을거 같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색다른 치킨 맛을 원하신다면

bhc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

한번 먹어보세요!!

 

맛있게 먹었던

블랙올리브 치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