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29-14

 

* 전화번호

031-204-0086

 

* 영업시간

11:00 ~ 22:00

 

* 메뉴

국내산 한우 생등심 32,500원

점심특선 20,500원

볶음밥 4,000원

된장죽 4,000원

국수 4,000원

공기밥 1,000원

 

 

 

 

우판등심 수원점

 

우판등심 수원점~!!

 

꽤 넓게 건물이 되어 있는데

바로 앞에서 찍으려니까 제대로 나오지 않네요 ㅎㅎ;;

 

3층 건물에 1층은 주차장과 대기실로 되어 있고

주차장은 옆에 작은 주차타워에

맞은편과 옆 공터도 모두 주차장으로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내에 따라 가면되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확실히

걱정 안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우판등심 메뉴

 

우판등심은 메인은 국내산 한우 생등심

단일 메뉴로 팔고 있구요

 

식사로 볶음밥된장죽, 국수를 팔고 있어요

메뉴 선택은 고기 먹고

식사로 무엇을 먹을지만

결정하면 되는데 대부분 된장죽 먹는거 같아요 ㅋ

 

 

 

 

우판등심 원산지

 

원산지는 국내산 한우, 쌀, 고춧가루만 사용한다고 하고

남은 음식은 당연히 재사용하지 않는다네요!!

 

 

 

 

우판등심 한우생등심

 

한우생등심 3인분 주문했구요~!!

밑반찬도 셋팅되었지만 메인인 고기부터~!!

등심에는 소금이 살짝 뿌려진거 같아요

 

 

 

 

우판등심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깍두기와 양배추, 고추가 있고

개인으로 파채무침이랑 동치미(?) 국물과

상추샐러드를 주네요

 

 

 

 

우판등심 한우생등심

 

달구면서 기름으로 닦은 불판에 고기 투하~!!

고기는 다 구워 주시니까

따로 굽지않아도 되서 편하죠~!!

 

 

 

 

우판등심 한우생등심

 

다 굽고 나면 파채무침에 하나씩 올려주시더라구요!!

 

 

 

 

우판등심 한우생등심

 

다 구운 등심~!!

반은 불판에 반은 양파와 마늘 위에 올려놓으셨어요!!

 

 

 

 

우판등심 한우생등심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데!!!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가서인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3명이서 3인분 먹고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

 

 

 

 

우판등심 된장죽

 

그리고 볶음밥과 된장죽 중에서

된장죽으로 먹기로 하고

2인분 주문했어요~!!

 

된장죽은 맛은 있는데 단점이...

보이는 국물이 다 졸아들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죠!!

 

다 될때까지 천천히 이야기 나누기는 좋아요 ㅋ

 

 

 

 

우판등심 된장죽

 

된장죽도 다 되면

개인 밥 그릇에 조금 퍼주시고

나머지는 각자 떠먹으면 되요~!

 

 

 

 

우판등심 매실차

 

된장죽을 맛있게 먹고 있으면

후식으로 매실차도 주시구요

 

 

 

 

우판등심 평일런치쿠폰

 

집에 가는 길에는 쿠폰도 주네요!!

평일 런치쿠폰으로

평일 점심시간에 2인분 이상 주문시

1인분 추가증정한다고 하네요!!

 

저녁쿠폰도 있는데

3인분 이상 주문시로 알고 있어요 ㅋ

 


 

우판등심을 예전에 2번정도 갔던거 같은데

그게 다 2~3년전인거 같아요 ㅎㅎ;;

 

우판등심이 집 바로 옆이기도 하지만

회사 근처였기도 했어서

회사 회식으로 왔었거든요

 

지금은 회사가 수내역 근처로 이사해서

안 오다가 기회가 있어서 왔는데

오랜만에 오니 등심이 더 맛있었네요!!

 

역시 소고기는 가격이 꽤 있지만

한번씩 먹고 싶은거 같아요 ㅋㅋ

 

오랜만에 동네 신동 소고기 맛집

우판등심에서 한우생등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