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율무밥을 해먹는데 율무가 떨어져서

이마트에 율무 사러 가면서 점심도 먹으려고

푸드코트 마켓로커스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189 터미널동, 할인점동 1층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마켓로커스 가이드

 

이마트 푸드코트 마켓로커스~!!

마켓로커스는 셀렉 다이닝 개념에 기반하여

전국 유수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감도 높은 공간이라고 하네요

 

이마트 수원점의 마켓로커스에는

한국집, 육수당, 속초코다리냉면, 속초중앙해물짬뽕, 홍리마라탕,

달려라 팬, 온식당, 브라운돈까스, 브라운우동, 도쿄이찌바

총 9개의 식당이 있는데요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지 한참을 고민했네요 ㅎㅎ;;

마켓로커스에 포함안된 예전부터 있는

뉴욕버거와 베스킨라빈스는 아직 있어요 ㅋ

 

 

 

 

마켓로커스    마켓로커스

 

마켓로커스에는 외부음식을 먹을수 없고

쇼핑카트도 가지고 밖에 두고 가야되서

쇼핑물품이나 소지품을 따로 들고 가셔야 해요!!

 

 

 

 

브라운돈까스 이마트수원점

 

여러 식당이 있지만 전 돈까스를 좋아하니까

브라운돈까스로 갔어요~!!

브라운우동과 같이하고 있었구요

 

다른 식당들도 요리와 계산이 같이 되어 있는

식당이 여러곳 있었어요

 

 

 

 

브라운돈까스 메뉴

 

브라운돈까스와 브라운우동 메뉴~!!

아까 전체 메뉴가 있지만 따로 메뉴를 보면

그냥 등심돈까스 먹으려고 하다가

정식돈까스에 BEST라고 되어 있어서

추천해주는 정식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정식돈까스는 양이 많아 인기있는

스테디 셀러 돈까스라고 하네요

 

 

 

 

브라운돈까스 진동벨

 

혼밥 점심이라 정식돈까스 한개 주문~!

진동벨도 받았고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ㅋ

 

 

 

 

브라운돈까스 정식돈까스

 

브라운돈까스 정식돈까스~!!

옛날식 돈까스 구성이 좋네요~!!

스프에 식전빵도 주는군요!!

 

 

 

 

브라운돈까스 스프

 

일단 스프부터 맛보면 크림스프 맛이에요~!

맛은 괜찮은데 좀 아쉬운건

후추가 싹 올라가야 느낌이 더 사는거 같아요 ㅋ

 

 

 

 

브라운돈까스 반찬

 

깍두기와 단무지도 조금 주고

식전빵에 뿌려 먹을 딸기잼도 주는군요

 

 

 

 

브라운돈까스 정식돈까스

 

돈까스를 보면 양이 많다고 하더니

돈까스를 2장이나 주는군요!!!

10,500원에 양이 많긴하네요!!

 

독특한점은 양배추샐러드에

키위소스를 올린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케첩+마요네즈나

그냥 마요네즈가 더 좋은거 같네요...

 

 

 

 

브라운돈까스 돈까스버거

 

식전빵은 딸기잼 바르려다가

돈까스가 2장으로 양이 많아 보여서

돈까스버거를 만들어 먹었어요 ㅋ

 

 

 

 

브라운돈까스 정식돈까스

 

돈까스버거를 먹고 나서 돈까스를 먹었는데

잘라보면 돈까스 두께가 두껍지는 않더라구요

 

등심돈까스와 정식돈까스가 다른건지...

등심돈까스에는 두껍게 썰었다고 되어있었는데

정식돈까스는 생각보다 얇아서 좀 아쉬웠구요

 

고기 식감이나 바삭하게 튀긴 것은 좋았는데

소스가 좀 애매한 느낌이었어요

 

예전에 먹던 소스맛 같긴한데

먹다보니 전 느끼한 느낌이 많이들더라구요

차라리 다른 추천메뉴인 매운돈까스를 먹을껄이라는

후회가 조금 되긴했어요

 

 

 

 

브라운돈까스 빈그릇

 

그래도 깔끔하게 클리어~!

딸기잼만 남았네요 ㅋ


돈까스를 좋아하다보니

브라운돈까스로 가서 점심 혼밥을 했는데요

 

가격대비 괜찮게 식사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던게 있어서

추천하기 애매하네요

 

돈까스 소스와 양배추에 키위소스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아마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매운돈까스를 먹지 않을까 싶네요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푸드코트 브라운돈까스에서

정식돈까스로 점심 혼밥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