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은 먹고 싶은데

좀 새로운 치킨을 찾아보다가

순수치킨이라는 브랜드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69-1

 

* 전화번호

031-203-3392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순수치킨 배달의민족

 

치킨 검색은 배달의민족으로 했구요

순수치킨 영통점은 배달비가 1,000원에

지역마다 배달비가 다르더라구요

 

저는 1,000원에 쿠폰 1,000원이 있어서

배달비는 무료로 먹었어요~!

 

 

 

 

순수치킨

 

그리고 90분만에 배달온다고 연락왔지만

60분만에 배달 온 순수치킨~!

 

포장지가 투명한 비닐로 되어있네요

반대편에 순수치킨이라고 적혀있는 비닐이었어요

 

 

 

 

순수치킨 설명

 

순수치킨 메뉴 앞에는 설명이 있네요


깨끗한 치킨! 순수치킨!

염지할때 다른 첨가물은 안쓰고 천연재료만 쓴다고 하네요

 

알찬구성! 건강한 곁들임!

특제무피클에 감자와 연근칩까지 특별한 곁들임을 주네요

 

예쁜 상자에 담긴 선물같은 치킨

정성 듬뿍 선물주는 느낌이라 포장이 선물상자라고 하네요

 

 

 

 

순수치킨 메뉴

 

7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순수치킨이 특징으로 보이구요

반반치킨 독특한게 어떤 양념이든

추가 비용이 따로 없네요

제가 좋아하는 순살로 주문하면 1,000원이 더 비싸긴하구요

 

저는 대표메뉴로 보이는 고마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고추와 마늘이 만나 매콤 새콤 달콤함이 어우러져 맛있다고 하네요

 

 

 

 

순수치킨 쿠폰    순수치킨 쿠폰

 

치킨 쿠폰도 있어요~!!

요즘 쿠폰 잘 없던데 엄청 반갑네요!!

3장은 바삭이 쥐포, 5장은 호로록 떡볶이가 무료에요!!

 

예전 푸라닭 쿠폰 18장 모았는데...

갑자기 쿠폰이 없어졌다죠...

모으면 모으는대로 열심히 써야할거 같아요 ㅠㅠ

 

 

 

 

순수치킨

 

치킨 구성은 이렇게

치킨박스와 펩시 캔콜라, 치킨무와, 토마토 케챂을 주네요

 

 

 

 

순수치킨

 

순수 치킨

바르게 만든 맛있는 치킨입니다.

국내산 신선육과 카놀라유로 정성껏 만듭니다

 

선물포장이라는 리본 포장까지는 좋은데

박스가 깔끔하지는 않네요 ㅎㅎ;;

 

 

 

 

순수치킨 고마치킨

 

박스 열고 케챂 짜고, 치킨무 열면 먹을 준비 끝~!!

 

원래 치킨에는 맥주지만

맥주 마시면 안되는 날이라

그냥 콜라로 대신 했어요 ㅠㅠ

 

 

 

 

순수치킨 고마치킨

 

치킨박스 안의 구성을 보면

치킨과 감자칩, 연근칩이 나눠 담아져 있구요

 

 

 

 

순수치킨 고마치킨

 

치킨쪽을 자세히 보면

치킨과 함께 같이 튀겨진 고추도 있고

그냥 생 고추를 더 올려놓기도 하였네요

마늘은 튀긴 걸로 올려놓았구요

 

 

 

 

순수치킨 고마치킨

 

한쪽에는 감자칩과 연근칩이 놓여져 있었구요

대부분 감자칩이었어요

 

 

 

 

순수치킨 고마치킨

 

고추와 함께 튀겨진 치킨을 들어보면 이렇게~!

양념에 잘 버무려져 있구요

 

 

 

 

순수치킨 고마치킨

 

그리고 여기서 또 좋았던 점이

겉은 바삭하고 순살이 정육살(닭다리살)이어서

사진에 보이다시피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설명이 있다시피 매콤하고 달콤하고

짭짤한 조화가 되게 맛있었어요

많이 매운느낌은 아닌데

먹다보면 고추의 매운맛이 조금씩 계속 올라오더라구요

맛있게 매운맛!!!

 

 

 

 

순수치킨 치킨무

 

치킨무는 다른 치킨무와 다르게

정사각형이 아닌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었구요

특별히 다른건 없고 당근이랑 피클이 몇개 들어있었어요

 

 

 

 

순수치킨 감자튀김

 

감자칩도 케챂 찍어먹었는데

보기에는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바삭하지 않아서 실망했어요

 

 

 

 

순수치킨 연근튀김

 

연근칩도 물론 엄청 바삭하지 않은데에다

두개 들어있더라구요...

좀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호불호가 있어서 그런것일까요 ㅎㅎ;;


새로운 치킨인 순수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제 기준으로는 일단 호에 가깝네요

 

순살이 정육살인데에다가

겉은 바삭, 속은 촉촉에 부드럽고

양념도 제 입맛에 맛있더라구요

 

대신 조금 아쉬웠던 점은 박스가 지저분한거와

치킨이 한개한개가 너무 크다는 점.

그리고 감자칩과 연근칩이 바삭하지 않는점.

연근칩이 2개만 들어있는 점이지만

 

일단, 치킨을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치킨이 맛있으니까요~!!

 

다음에는 반반치킨으로 후라이드와

다른 양념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던

순수치킨 영통점의 고마치킨이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