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물과 계란을 주로 트레이더스에서 사기 때문에 자주 가고 있는데

오늘도 역시 물과 계란을 사러 트레이더스 갔다가

이전에 보고 궁금했던 흑당버블라떼와

간단하게 점심먹으려고 빠네 쉬림프 파스타를 먹었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트레이더스 카페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를 카페라고 하죠

저는 역시 집 근처에 있는 수원점으로 왔구요

점심시간에는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키오스크에서 주문~!

 

 

 

 

쉬림프빠네파스타 흑당버블라떼

 

키오스크로 흑당버블라떼 2,000원과

빠네 쉬림프 파스타 5,000원으로

총 7,000원이에요

 

 

 

 

쉬림프빠네파스타 흑당버블라떼

 

키오스크 주문해서 교환권을 가져다 드리면

바로 건네 주시더라구요

피자 한판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하는데

먹고 가는건 역시 빠르게 주시네요 ㅋ

 

 

 

 

흑당버블라떼

 

흑당버블라떼를 보면

아래에 펄(타피오카)와 흑당시럽이 밑에 있고

위에 우유를 부어서 주시더라구요

 

잘 섞어서 마시면 흑당향도 나고 꽤 괜찮았는데

파스타 다 먹고 천천히 마시니까

얼음이 녹으면서 좀 싱거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흑당버블라떼 드시려면 바로 마실때 주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쉬림프빠네파스타

 

그리고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와

빠네 쉬림프 파스타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둘다 맛있지만 빠네 쉬림프 파스타로 결정~!

 

아침겸 점심으로 먹는거라 양이 많은걸로 선택했어요

빵까지 다 먹으면 꽤 배가 부르거든요 ㅋ

 

 

 

 

쉬림프빠네파스타

 

빵뚜껑을 열었더니 소스가 확 딸려오네요 ㅋ

빵뚜껑은 딱딱한것 같이 바삭하네요

 

 

 

 

쉬림프빠네파스타

 

새우 두마리가 올라가 있는게 보이고

한마리는 소스에 파묻혀 있네요

새우는 총 3마리가 들어있어요

 

 

 

 

쉬림프빠네파스타

 

안에 파스타 면에 소스가 묻어 있지 않아서

골고루 잘 묻히기 위해 잘 섞어줬구요

 

 

 

 

쉬림프빠네파스타

 

크림소스가 잔뜩 묻은 파스타 한입~!

 

 

 

 

쉬림프빠네파스타

 

3마리 밖에 없는 새우도 같이 먹구요~!

 

 

 

 

쉬림프빠네파스타

 

어느정도 먹고 나면

빵속을 꺼내 바삭하게 구운 빵을 들어서!!!

 

 

 

 

쉬림프빠네파스타

 

소스에 찍먹하구요~!

물론 속만 먹는게 아니라

빵뚜껑과 빵그릇까지 맛있게 먹어주면!!!

 

 

 

 

쉬림프빠네파스타 흑당버블라떼

 

깨끗하진 않지만 파스타와

흑당버블라떼 까지 잘 먹었어요!!!

 

빵 부스러기는 빵이 바삭해서

어쩔수 없었어요... ㅠㅠ


교환권 가져다 드리니까

먹고 갈건지 아닌지 물어보시는데

아무생각 없이 먹고 간다고 해버렸네요...

 

물어보신 이유가 흑당버블라떼 때문인데

먹고 가면 보시는 붉은 플라스틱컵에 담겨있는

펄(타피오카)와 시럽에 우유를 부어주시더라구요

그 옆에는 일회용 플라스틱 컵이 훨씬 많았구요...

 

원래 쉬림프 빠네 파스타 먹고

집에 들고가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앉아서 조용히 다 마시고 나왔어요 ㅎㅎ;;

 

위에도 썼지만 흑당버블라떼는

시간이 지나서 얼음이 녹으면서

싱거워지는게 아쉬웠고

사실 이전에 공차에서 먹었던

브라운슈가 밀크티가 비싼만큼

더 맛있긴 한거 같아요 ㅎㅎ;;

 

다음에 트레이더스 물사러 가면

뭘 먹어야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