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맘스터치에 가서

혼밥 점심으로 싸이버거 세트를 먹었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7-4

 

* 전화번호

031-226-8582

 

* 운영시간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맘스터치 권선점

 

 

맘스터치 권선점~!

유명한 온수골 뒷편에 있어요

 

사실 이전에도 먹으러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최소 20분 기다려야된다길래 안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먹었어요~! ㅋ

 

 

 

 

맘스터치 배달비

 

 

맘스터치 수원권선점은 배달도 되는데

10,000원 이상 배달가능하고

기본 배달비가 3,500원이고

추가 요금도 발생할수 있다고 하네요

배달비가 무서워서 배달은 안할거 같아요 ㅎㅎ;;

 

 

 

 

맘스터치 권선점 버거메뉴

 

 

맘스터치 버거 메뉴~!

새로나온 인크레더블이랑 언빌리버블은

다 먹어봤고 포스팅도 했었어요 ㅋ

 

그래서 오늘은 맘스터치의 기본인

싸이버거 세트 먹으러 갔어요~!

 

 

 

 

맘스터치 권선점 정책

 

 

오픈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

 

맘스터치 수원권선점은

와이파이 제공, 테이크아웃 가능,

금연구역, 애완동물 금지

 

 

 

 

맘스터치 권선점 메뉴

 

 

계산하는 곳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카드 계산만 가능해요

아마 현금 계산은 직접 주문해야할거 같아요

 

저는 사진 자세히 보면 메뉴가 보이는데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안 보이실거 같아요 ㅠㅠ

 

 

 

 

맘스터치 권선점 콜라리필

 

 

콜라 리필 서비스는 중지되었다고 하구요

콜라 리필 되는 곳은 KFC 밖에 없는거죠?

 

 

 

 

맘스터치 권선점 와이파이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이렇게~!

저는 와이파이 필요는 없어서요 ㅎㅎ;;

 

 

 

 

싸이버거 세트

 

 

몇분 기다려서 받은

싸이버거 세트~!!

 

콜라로 주문한거 같은데

메뉴 뭐있는지 본다고 내리다가

미린다 오렌지 맛으로 변경했나봐요...

영수증도 미린다로 찍혀있더라구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한 통다리살

싸이버거~!!

 

높이가 음료 컵 반이상 올라와있어요

역시 맘스터치!!!

 

 

 

 

싸이버거

 

 

참깨빵 안에 채소와 치킨,

소스가 듬북 들어간 싸이버거!!

 

얼핏 봐도 다른 햄버거와 다르게

채소가 많이 들어있죠!!

 

 

 

 

싸이버거

 

 

옆에서 보면 피클과 양파,

양상추가 듬뿍에 치킨패티도 두툼하게!!!

그리고 소스도 듬뿍 있구요

 

맘스터치는 먹을때 마다

제가 턱관절이 안좋아서

턱 조심해야죠~!!

 

높이가 너무 높고

깔끔하게 먹을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맘스터치는 포기할 수 없죠 ^^

 

 

 

 

케이준감자튀김

 

 

맘스터치는 감자튀김도 독특하게

케이준 감자튀김~!

 

 

 

 

케이준감자튀김

 

 

케이준 감자튀김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감자튀김은 케첩에 먹어야죠!! ㅋ

 


맘스터치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거 같아요

 

전날 치킨을 먹고

치킨버거지만 또 치킨을 먹었지만

역시 치킨은 진리~! ㅋ

 

맘스터치에서는 버거만 먹어봤었는데

요즘 치킨도 많이 팔고 있어서

배달은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다음에는 치킨을 포장해와서 먹어봐야겠어요

 

혼밥하기 좋은 패스트푸드

맘스터치 수원권선점에서

싸이버거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