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에서만 먹던 땅땅치킨을

수원에서 배달시켜 먹었네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6-4

 

* 전화번호

031-203-9289

 

* 운영시간

13:00 ~ 01:00

 

* 메뉴

세트메뉴만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배달의민족 땅땅치킨

 

배달의민족에 있는 땅땅치킨은

영통역점 한군데만 있네요

 

최소주문금액은 16,900원이고

배달팁, 배달비는 2,000원이지만

저희집은 멀다고 1,000원 더내라고 하네요 ㅠㅠ

 

배달비는 총 3,000원!!!

1,000원은 현금지급했어요

 

 

 

 

 

 

배달의민족 땅땅치킨

 

땅땅치킨은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는거 같아서

세트메뉴만 올렸어요

귀찮은 것도 있구요 ㅎㅎ;;

 

 

 

 

배달의민족 땅땅치킨

 

저는 역시 땅땅치킨하면

허브순살치킨과 땅땅불갈비인

진리의 세트3번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9,500원으로

배달비 3,000원하면

22,500원이네요

 

 

 

 

허브소이치킨

 

그리고 또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나봐요

허브소이치킨~!

윙봉으로만 되어 있어서

교촌 따라하는 느낌도 살짝 드네요

 

 

 

 

땅땅치킨 배달

 

배달 온거는 치킨박스와

소스 2개, 치킨무, 캔콜라가 왔어요~!

 

 

 

 

진리의세트3번

 

땅땅치킨의 이달의 추천메뉴도

땅땅불갈비와 허브순살치킨의

진리의 세트3번!!!

 

역시 인기 메뉴에요!!

 

 

 

 

땅땅이지오더앱

 

땅땅이지오더앱 가입 시

첫만남할인 이벤트로

4,000원 할인되네요

 

이번달내에 배달주문 하실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치킨쌈싸무

 

치킨을 쌈싸먹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다

치킨 쌈싸무~!!

 

땅땅치킨 치킨무가 특이하네요

 

 

 

 

땅땅치킨 치킨무 쌈무

 

치킨무와 쌈무가 반반 들어 있네요

치킨무 좋아하시는분은

양이 적다고 느낄수 있겠어요

 

 

 

 

땅땅치킨 소스

 

소스는 2가지~!

매콤소스와 어니언 머스타드 드레싱~!

 

치킨이 2종류라 소스도 2개인가봐요

 

 

 

 

땅땅치킨 치맥

 

소스와 치킨무를 준비하면

맥주까지 셋팅하면 먹을준비 끝~!

 

 

 

 

땅땅치킨 세트3

 

진리의 세트3번을 보면

좌측의 허브순살치킨과

우측의 땅땅불갈비~!

 

 

 

 

허브순살치킨

 

허브순살치킨은 보기에는

바삭해 보이지 않지만

바삭한 치킨으로 허브가 많이 올라가있구요

 

 

 

 

땅땅불갈비

 

그리고 양념에 숙성시켜 오븐에 구워낸

땅땅 불갈비~!

 

 

 

 

치맥

 

맥주부터 시원하게 한잔하고~!!

 

 

 

 

허브순살치킨

 

허브순살치킨 부터 먹는걸로~!

그냥 먹어도 바삭한데

속은 다리살로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허브순살치킨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도 찍어먹구요~!

 

 

 

 

땅땅불갈비

 

땅땅불갈비도 마늘과 함께 먹구요

땅땅불갈비도 물론 다리살이라서

부드러운도 껍질의 식감이 너무 잘어울려요

 

 

 

 

땅땅불갈비

 

불갈비니까 매운맛을 추가하기 위해

매콤소스도 찍어서 먹구요~!

 

 

 

 

땅땅불갈비

 

매콤소스에 찍은데다가

쌈무에 쌈싸무라니까

쌈싸먹기도 했어요~!

 

 

 

 

땅땅치킨 세트3

 

역시 먹다보면 1인1닭하며

치맥을 즐겁게 마무리 했어요~!

 


땅땅치킨은

대구에 있을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형이 안좋아하면서

안 먹게되었었는데요

 

어느순간 광고가 많이 나오면서

전국적으로 많이 생기더라구요

 

수원에는 장안구인가 한군데 있었는데

멀어서 안 먹고 관심끄고 살다가

배달의민족에 떠 있는걸 보고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었네요

 

근데 배달비가 3,000원으로

좀 비싸서 찾아보니

가까운데도 있었는데

배달의민족에 등록이 안되어있었네요...

 

다음에는 전화로 가까운데

주문해야겠어요...

 

너무 오랜만에 땅땅치킨 먹어서

주저리주저리 말만 하네요 ㅎㅎ;;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은

허브순살치킨의 바삭함과

땅땅불갈비의 오븐치킨의

맛을 모두 느낄수 있어서

인기 메뉴인데

인기메뉴인 만큼 맛있어요~!

 

땅땅치킨의 장점은 순살이 모두

닭다리살이라 부드럽다는점!!!

 

닭가슴살파에게는 안좋겠지만

저에게는 부드러워서 너무 좋네요

 

순살에 닭다리살 좋아하시는 분께

땅땅치킨을 추천드려봅니다~!

 

혼술 1인1닭 치맥한

땅땅치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