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추천먹거리 디럭스치즈피자 한판 포장~!

 

트레이더스는 항상 물 사러 가는 곳이죠~!

역시 물 사러 갔다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역시 기본이지만 한번도 못먹어본

디럭스 치즈피자 한판을 구매해서 왔어요

 

 

 

제가 가는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수원점~!

가깝지만 항상 차를 타고 가는 곳이죠!! ㅋ

 

 

 

 

트레이더스 카페

 

트레이더스 카페~!

보통 푸드코트라고 하는데

여기는 카페였군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ㅎㅎ;;

 

여기도 이제 시간마다 다르지만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도록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키오스크로만

주문 가능한 시간이었어요

 

드시고 가는 주문은 왼쪽에서

피자한판 주문은 오른쪽에서

받으시면 되요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기본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디럭스치즈 피자가 있구요

 

한판 가격은 12,500원, 조각은 2,500원!!

크기는 큰데 가격이 참 착하죠 ^^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프리미엄 피자에는 쉬림프 크림치즈 피자,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가 있었고

시져 치킨샐러드도 이쪽 메뉴판에 있네요 ㅎ

 

프리미엄 피자는 한판에 15,000원으로

2,500원 더 비싸네요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스낵 메뉴로는 스테이크&씨푸드 라이스,

빠네 쉬림프 파스타,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베이크 브레드, 통목살 스테이크 버거 세트,

빠네 머쉬룸 스프가 있구요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없어졌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아직 메뉴에 있네요 ㅎㅎ;;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음료 메뉴는 이렇게~!!

흑당흑당 하면서 유행을 엄청타더니

트레이더스에도 유행이 불었네요

 

흑당버블라떼가 2,000원에~!!!

유행이라 그런지 피자 받아가는데

흑당버블라떼 들고가는 사람 있더라구요

나중에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트레이더스 카페 신메뉴

 

통목살 스테이크 버거세트는 신메뉴인가봐요

햄버거를 못보긴 했죠 ㅋ

 

콜라는 500원이니 햄버거가 4,500원인데

왜 연출된 사진이 먹고싶게 생기지 않았을까요...

사실 신메뉴라 먹어볼까 하다가

사진보고 다음에 먹어보자고 포기했어요 ㅎㅎ;;

 

 

 

 

트레이더스 카페

 

결제방법도 잘 적혀있는

키오스크에서 디럭스치즈 피자 한판 결제했구요

 

 

 

 

트레이더스 카페

 

열심히 기다리고 있다가 보니

퇴식구로 오해하는 분이 많은가봐요 ㅎㅎ;;

 

사실 여기 퇴식구는

저도 처음에 어딘지 헤매긴 했어요

멀리 있는데다가 잘 안보여요 ㅠㅠ

 

 

 

 

트레이더스 디럭스치즈피자

 

 

기다리다가 피자가 나오고 있길래

저건 내꺼다 하면서 사진찍었어요

오픈하자마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거든요 ㅋ

 

 

 

 

트레이더스 쇼핑

 

그래서 카트에 싣고 집으로~!

물 500ml 2묶음 사고,

미니등심돈까스와 냉동닭가슴살 구매했어요

 

트레이더스에 돈까스가 피코크 치즈돈까스,

동원 수제돈까스, 미니등심돈까스

총 3개 있는데 치즈돈까스랑 수제돈까스는 여러번 먹었고

마지막으로 미니등심돈까스도 먹어보려 샀어요

해먹을때 다시 포스팅하겠죠? ㅎㅎ

 

냉동 닭가슴살은 아마 튀김가루로 치킨이나

귀찮으면 대충 삶아서 먹을거 같아요 ㅋㅋ

 

 

 

 

디럭스치즈피자

 

트레이더스 피자 설명이네요

 

"18인치 대형 도우에 염도가 낮아

우리 입맛에 맞는 피자치즈와

좋은 재료를 올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합니다"

 

"연간 약 150만판 판매되어 트레이더스 고객님의 입맛으로

검증된 대표 상품입니다"

 

 

 

 

디럭스치즈피자

 

덮개를 치워보면 피자가 이렇게 딱!!!

어마무시한 크기에 맛있어보이는~!!!

 

저만 맛있어 보이는건가...;;

환공포증 있으시면 좀 무서우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디럭스치즈피자

 

피자는 6조각인데 한조각이

제 손보다 크네요 ㅋ

 

 

 

 

디럭스치즈피자

 

피자는 역시 손으로~!!

한손으로 편하게 먹기는 어려워요

두손으로 먹어야함 ㅋㅋ

 

 

 

 

디럭스치즈피자

 

한끼에 두조각 먹으니 배부르네요...

피자 두조각밖에 못먹는 남자였네요 ㅋ

 


남은 피자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미니 토스트기(오븐?)에 데워 먹으면

바삭바삭하니 또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죠 ㅋ

 

트레이더스 피자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거든 나중에 먹는거든

디럭스치즈 피자 이 메뉴가

제 입에는 가장 맛있었어요!!!

 

신메뉴 먹을것이 아닌이상

디럭스치즈 피자가 가성비로는

최애가 될 정도?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최애가 되도 신메뉴의 유혹에

언제 먹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도 한판 사서

3끼에 나눠서 먹어야겠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