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권선동 맛집 포트리스 베트남쌀국수에서 1인 세트로 점심 혼밥하기

 

권선동 쪽으로 잠깐 걸어나갔다가

점심 먹을 시간이라

뭘 먹을지 고민하는 중에

베트남쌀국수 식당이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7-2

삼성프라자 108호

 

* 전화번호

031-222-4997

 

* 운영시간

11:00 ~ 22:00

 

* 배달시간

12:00 ~ 21:00

 

* 배달비

3,000원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포트리스 베트남쌀국수 권선직영점

 

포트리스 베트남쌀국수 권선직영점~!

 

배달의민족에도 등록되어 있고

모든 메뉴가 배달 가능 하다고 하네요

 

직원분들은 모두 베트남 분들로 보이시던데

확실하지는 않아요 ㅎㅎ;;

남자 1분, 여자 1분 계셨어요

 

 

 

 

포트리스 메뉴

 

입구 옆에 있는 포트리스 정보들~!

전화번호, 메뉴 및 가격 정보들이에요

안에는 따로 메뉴나 가격이 없더라구요

 

 

 

 

포트리스 무인계산대

 

주문은 무인계산기에서 주문하면 되구요

 

1인 세트 "A" (프리미엄 쌀국수, 짜조, 월남쌈)와

1인 세트 "B" (해물볶음밥, 소고기 쌀국수(소))가

있더라구요

 

1인 세트 "A"는 7,500원

1인 세트 "B"는 7,000원

 

그냥 쌀국수만 먹으려다가

1인 세트 "A"로 주문했어요~!

 

 

 

 

포트리스 셀프서비스

 

여기는 다 셀프로 하고 있었구요

주문한 표에 번호가 나오면

배식구에서 받아오고

다먹으면 퇴식구에 가져다 놓으면 되요

 

고수나 고추를 원하시면

요청을 해야 주시니까

요청하시면 되요

 

 

 

 

포트리스 셀프코너

 

반찬 셀프코너도 있었구요

아래에 단무지, 김치, 양파가 있었고

위에는 물티슈랑 그릇들, 스리라차 소스가 있었어요

따로 해선장 소스는 안보이더라구요

 

 

 

 

양파 스리라차소스

 

그래서 양파에 스리라차 소스만

뿌려서 가져왔어요

 

원래 해선장과 스리라차 반반 섞는데

스리라차 소스만 뿌렸더니

너무 매웠네요 ㅎㅎ;;

 

 

 

 

포트리스 1인세트

 

1인 세트 "A"

프리미엄 쌀국수, 짜조, 월남쌈

 

 

 

 

포트리스 쌀국수

 

프리미엄 쌀국수 부터~!

 

쌀국수 그릇 크기와

면이 국물 위까지 올라와 있는거 보고

괜히 세트 시켰나 라고 생각은 했어요

 

근데 뒤집어 보니 아래에

숙주로 채워져 있더라구요

숙주로 채워져 있어도 양이 많긴 했어요 ㅎ

 

 

 

 

포트리스 쌀국수

 

처음에 안 뒤집고 그냥 면이랑 고기랑

한젓가락 먹었구요

 

 

 

 

포트리스 쌀국수

 

이건 한번 뒤집어서

아까 만든 양파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참 맛있죠 ㅋ

 

국물맛은 처음에는

그냥 소고기 국물 맛으로

저렴하게 고기 국물을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국물이 줄어드니까

시큼한 맛이 올라오면서

쌀국수 먹는 느낌이 났어요

 

그래서 거의 다 먹어 갈때쯤

뒤에 레몬(?)을 제대로 짜고

고수를 받아서 먹을걸 그랬나

후회가 되긴 했어요 ㅋ

 

 

 

 

포트리스 짜조 월남쌈

 

따로 쓰고 있지만

쌀국수 먹으며 같이 곁들였던

짜조와 월남쌈~!!

 

 

 

 

포트리스 짜조

 

월남쌈도 맛있지만

역시 튀긴게 더 맛있으니 짜조부터~!!

갯수도 더 많기도 하구요 ㅋ

 

 

 

 

포트리스 짜조

 

소스 찍어서 먹으면 바삭하니

말할 필요없이 맛있었어요

 

 

 

 

포트리스 월남쌈

 

그리고 월남쌈~!

채소가 가득 들어서

잘 말아서 나왔죠

 

직접 싸면 솔직히

조금 귀찮기도 하잖아요 ㅋ

 

 

 

 

포트리스 월남쌈

 

월남쌈도 소스 찍어서 먹으면

채소의 아삭한 맛과

라이스페이퍼의 눌러붙는 듯한

식감이 너무 잘 어울리죠 ^^

 

 

 

 

포트리스 1인세트

 

그래서 깨끗하게 클리어~!

 


오랜만에 쌀국수 먹은거 같은데

가격도 저렴한데

고기국물이 제대로 인거 같아서

가성비 좋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그냥 국수와 달리

쌀국수라 그런지

배가 쉽게 꺼지지도 않았구요

 

위가 작아진건지 다 먹고 나니

너무 배가 부르기도 했구요 ㅎㅎ

 

점심 혼밥으로 맛있게 잘 먹었던

포트리스 쌀국수

1인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분짜 맛이 되게 궁금했었는데

여기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