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식으로 명랑핫도그 신메뉴(?) 감자통모짜 핫도그 먹기

 

지나가다 명랑핫도그가 보이길래

항상 보던 명랑핫도그 지만

오랜만에 핫도그 먹으려고 들렀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5-6

 

* 전화번호

031-267-1230

 

* 운영시간

평일 : 12:00 ~ 22:30

주말 : 11:00 ~ 22: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명랑핫도그 권선온수골점

 

명랑핫도그 권선온수골점~!

 

안이 보이진 않는데

손님이 한분 계셨었어요

 

 

 

 

명랑핫도그 영업시간

 

입구에 붙어있던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도 살짝 찍어줬구요

 

 

 

 

멜로가체질

 

'멜로가체질'이라는 jtbc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했었군요

 

이병헌 감독이 연출과 극본에

참여하고 있다고 하고

저도 집에 있으면 보는편인데

못봤을때 재방송을 너무 안하네요 ㅠㅠ

 

 

 

 

명랑핫도그 메뉴

 

명랑 핫도그 메뉴~!

 

명랑핫도그는

가격이 저렴한게 장점이죠~!

 

저는 감자 통모짜 핫도그를 주문했는데

이 메뉴 나온지 좀 된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 신메뉴로 표시되네요 ㅋ

 

 

 

 

명랑핫도그 원산지

 

명랑핫도그 원산지 정보~!

 

소세지 돼지고기만 외국산이고

나머지는 국내산이네요

 

 

 

 

명랑핫도그 소스

 

핫도그에 뿌릴 소스는 5가지~!

 

통은 6가지이지만 좌측 2개는

케첩이었어요

 

종류는 토마토케첩, 허니머스타드, 치즈머스타드,

스위트칠리, 체다치즈 소스가 있었구요

 

수내에서 먹을때는 시즈닝 가루도 있던데

여기만 없는건지 명랑핫도그 모두

사라진건지는 모르겠어요

 

 

 

 

감자통모짜핫도그

 

감자 통모짜 핫도그~!

설탕은 무조건 발라줘야죠!!!

 

 

 

 

감자통모짜핫도그

 

제가 선택한 소스는 3가지!!

 

토마토 케첩, 치즈 머스타드, 체다치즈 소스

 

 

 

 

감자통모짜핫도그

 

한입만 베어물어도

모짜렐라 치즈가 보이구요

 

 

 

 

감자통모짜핫도그

 

 

먹을때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데

혼자 먹다보니 보여드릴 방법이 없네요

 

통모짜라 끝까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고

소세지가 없는데

요즘 소세지 없는것도 많이 먹게 되네요 ㅎㅎ;;

 


오랜만에 명랑핫도그 가서

핫도그를 먹었는데

역시 핫도그는 너무 맛있죠 ㅋ

 

요즘은 박스로도 파는데

혼자 다 먹기에는 무리니까

하나씩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명랑식혜라고도 있던데

다음에 먹을때는

식혜랑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간식으로

핫도그 하나 드시는건 어떠신지?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