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을 뭘 먹을까 또 고민하는 중

갑자기 홍루이젠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서

사먹으러 1.3km를 걸어다녀왔어요 ㅋ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266-2 삼성프라자 1층

 

* 전화번호

031-212-1077

 

* 영업시간

08:00 ~ 20: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홍루이젠 수원매탄점

 

홍루이젠 수원매탄점~!

매장이 작아보이는데 우측에 창고도 있더라구요

 

대만 오리지널 블랙밀크티를 붙여놓으니

왠지 마셔보고 싶지만

포장해갈 생각에 포기했어요

 

근데, 홍루이젠 포장만 된다고 들었는데

계산하고 보니 안쪽에 테이블 몇개가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음료를 주문해서 먹고 와야겠어요 ㅋ

 

제가 궁금했던 점은 6개씩은 박스에 포장해주는데

그보다 적게 사면 어떻게 들고가는지 궁금했었는데

비닐봉투를 팔고 있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궁금한 사람이 많으실까봐요 ㅎㅎ;;

 

 

 

 

홍루이젠 메뉴

 

홍루이젠 메뉴~!

 

대만샌드위치로 유명한 홍루이젠인데

음료 메뉴가 훨씬 많네요 ㅎㅎ;;

 

홍절미, 홍임자라고 떡 샌드위치도 새로나왔고

흑당버블티와 딸기흑당버블티도 새로 나왔다네요

그래도 우선 블랙밀크티가 더 궁금하네요 ㅋ

 

 

 

 

홍루이젠 햄 햄치즈 샌드위치

 

제가 구매한 오리지널햄 샌드위치햄치즈 샌드위치!!!

다들 신메뉴를 먹고 포스팅을 하시지만

저는 홍루이젠이 처음이라

대표 메뉴들부터 먹어봐야 할거 같아서요

 

 

 

 

홍루이젠 오리지널햄샌드위치

 

우선 오리지널햄 샌드위치 부터~!!

원래 기본부터 맛이 다양한 것으로 넘어가야하니까요

 

 

 

 

홍루이젠 오리지널햄샌드위치 재료

 

제조일자 2019. 09. 23 22:00

유통기한 2019. 09. 25 00:00

 

판매전날 밤에 만들어서

딱 하루 판매를 진행하는군요

ps. 먹고 쓰고 있는 지금은 9월24일~!!

 

샌드위치에 재료는 식빵, 계란지단, 버터크림소스,

프레스햄, 마요네즈가 들어가네요

다들 연유라고 많이 하시던데 버터크림소스 였네요

 

보관방법은 상온에서 15~25도로 보관하시면 되요~!

 

 

 

 

홍루이젠 오리지널햄샌드위치 영양정보

 

총 내용량 68g으로 열량이 210 kcal네요

한끼에 210 kcal로는 부족하니까

2개는 먹어야겠죠 ㅋㅋ

 

 

 

 

홍루이젠 오리지널햄샌드위치

 

오리지널햄 샌드위치는 이렇게 들어있구요

사진으로 볼때보다 많이 작은 느낌이네요

 

식빵 4장에 계란지단 2장이 들어가있고

중간에 햄 한장에 버터크림소스와 마요네즈가 있는거 같아요

 

 

 

 

홍루이젠 오리지널햄샌드위치

 

그래서 한입 먹어보면

이거 맛있다는 느낌이 확 드네요

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달달하면서

뒤에 햄의 짭짤한 맛이 올라오는데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그리고 이어서 바로 햄치즈 샌드위치~!

이게 BEST라고 적혀있죠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재료

 

오리지널햄 샌드위치는 전날밤인데

햄치즈 샌드위치는 당일 새벽 3시에 만들어졌네요

만드시는 분들은 매번 밤에 만드시나봐요;;

 

재료는 오리지널햄 샌드위치와 거의 동일한데

슬라이스 치즈가 추가되었네요

 

보관방법도 동일하게 상온 15~25도로 보관하시면 되구요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영양정보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가 더 들어가서

74g으로 내용량이 증가했는데

열량은 210 kcal로 동일하네요

나트륨만 증가하다니 조금 이상하네요 ㅎ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면

햄치즈 샌드위치는 오리지널햄 샌드위치에서

치즈만 추가된것을 확인 할수있어요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먹어보면 오리지널햄 샌드위치에서

치즈맛이 나면서 맛을 더욱더 끌어올려주네요

오리지널햄 샌드위치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BEST라고 할정도로 조금더 맛있었어요!!


맛있다고 소문난 대만샌드위치를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좀더 일찍 먹어보고 기회되는 대로

먹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샌드위치 하나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서 홍절미, 홍임자 샌드위치와

홍루이젠 블랙밀크티를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