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맛있는걸 먹고 싶은 상황에

청하가 TV에서 광고하는 것을 보고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56-8

 

* 전화번호

031-223-5999

 

* 영업시간

11:00 ~ 01:00

 

* 배달비

1,000원

 

* 16,000원 이상 포장 시 2,000원 할인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걸작떡볶이치킨 수원권선점

 

걸작떡볶이치킨 수원권선점!!

집에서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배달비, 배달팁은 1,000원이 있구요

별점은 4.6으로 높네요!!

 

 

 

 

걸작떡볶이치킨 청하 광고

 

배달의민족 어플의 리뷰 쪽에 가니

청하광고가 주르륵 있네요!!

요즘 청하가 광고 많이 찍는거 같아요

 

 

 

 

걸작떡볶이치킨 리뷰이벤트

 

걸작떡볶이치킨 수원권선점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구요

튀김만두, 김말이, 어묵튀김, 콜라 중에 선택해서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데

문구를 정확하게 적어달라고 하시네요

 

 

 

 

걸작떡볶이치킨 인증샷이벤트

 

걸작떡볶이치킨에서 광고시청 인증샷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있네요

 

숯불킹 떡닭세트를 준다는데

잘보이던 광고가 갑자기 안보이네요 ㅎㅎ;;

 

 

 

 

걸작떡볶이치킨 국물 떡닭세트

 

제가 주문할 것은 국물 떡닭세트~!

걸작의 대표메뉴인 국물 떡볶이와 순살치킨의 조합~!

가격은 20,000원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걸작떡볶이치킨 배민 주문

 

떡볶이 사이즈와 맛을 선택할수있는데

전 떡보다는 어묵이 좋아서 어묵많이로

맵기는 중간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배민 주문

 

그리고 요즘 핫한 넓적당면을 떡볶이에 추가했고

치킨은 기본인 순살치킨으로 선택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배민 주문

 

넓적당면 추가해서 22,000원이고

배달비도 1,000원 해서

총 23,000원으로 주문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배민 리뷰이벤트

 

기왕 주문하는거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김말이 서비스도 신청했구요~!

 

 

 

 

걸작떡볶이치킨 포장 청하

 

배달 50분 걸린다고 했는데

40분만에 배달이 왔어요~!!

포장한 종이가방도 청하가 크게 나오네요!!

 

 

 

 

걸작떡볶이치킨 청하

 

메뉴 앞면에도 청하가~!!

권선점 영업시간과 주소, 전화번호 등이 있고

포장할인도 2,000원 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메뉴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떡볶이나 치킨은 따로 주문 못하나봐요

가격 정보가 세트만 있네요 ㅎㅎ;;

 

 

 

 

걸작떡볶이치킨 국물 떡닭세트

 

포장 종이가방에 있는걸 꺼내 놓으면 이렇게~!!

국물떡볶이와 순살치킨, 김말이, 치킨무, 단무지,

양념치킨소스, 갈릭소스, 펩시까지!!

 

푸짐한데 떡볶이 포장에 뚜껑도 있다는게 매력적이네요

남았을때 뚜껑 덮어서 보관하면 되니까요!!

 

 

 

 

걸작떡볶이치킨 청하

 

걸작떡볶이치킨 청하

 

치킨박스와 김말이 박스에 있는 청하만 따로~!

걸작떡볶이에서 청하로 제대로 홍보하는군요!!

 

그냥 청하 얼굴 한번 더 보면 좋을거 같아서

따로 찍어 봤어요 ㅋㅋ

 

 

 

 

걸작떡볶이치킨 국물 떡닭세트

 

그리고 포장 뜯고 열어서 먹을준비 완료~!

 

 

 

 

걸작떡볶이치킨 소스

 

치킨을 위한 치킨무와 양념소스, 갈릭소스와

떡볶이를 위한 단무지까지 주는게 좋네요

순살이지만 양념이 2개나 되니까요 ㅋ

 

 

 

 

걸작떡볶이치킨 국물떡볶이

 

우선 떡볶이부터 먹어보면~!

치즈가 올라가 있고 메추리알에

넓적당면이 보이고 대부분이 어묵이네요!!

 

 

 

 

걸작떡볶이치킨 국물떡볶이

 

치즈는 늘리는 맛이니

한번 쭉 늘려서 사진한번 찍어주고요 ㅋ

 

 

 

 

걸작떡볶이치킨 국물떡볶이

 

치즈를 섞기 위해 뒤적거리니

떡도 많지는 않지만 들어있었구요

떡은 쌀떡이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국물떡볶이 넓적당면

 

그리고 요즘 핫한 넓적당면!!

식감도 맛도 괜찮더라구요

왜 유행하는지 알거 같아요!!

 

 

 

 

걸작떡볶이치킨 국물떡볶이

 

치즈 잘 섞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맵기는 중간매운맛이라서

엄청 맵지는 않은데 계속 먹다보면

살짝 매운맛이 올라와서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단, 매운걸 많이 좋아하시면

아주 매운맛 주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걸작떡볶이치킨 순살치킨

 

그리고 순살치킨에는 감자튀김도 같이 있었구요

 

 

 

 

걸작떡볶이치킨 순살치킨

 

치킨을 들어서 보면 튀김옷이 특이하네요

 

 

 

 

걸작떡볶이치킨 순살치킨

 

양념소스를 찍어서 먹어보면

양념이 살짝 매운게 양념이 맛있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순살치킨

 

속을 보면 순살치킨은 닭가슴살로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가슴살이라도 좀 촉촉할수도 있는데

너무 심하게 퍽퍽하더라구요...

 

후라이드 말고 다른걸 시켰으면

양념때문에 좀더 부드러웠지 않을까

후회를 좀 했네요 ㅎㅎ;;

 

 

 

 

걸작떡볶이치킨 순살치킨

 

갈릭소스도 찍어먹었는데

갈릭향 나면서 괜찮았어요

 

 

 

 

걸작떡볶이치킨 김말이

 

걸작떡볶이치킨 김말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

다른 김말이와 다르게 좀더 길쭉하게 만들어졌네요

맛은 다들 아시는 맛으로 생각해요~!

 

튀김중에 김말이나 김밥튀김을 좋아해요!!

어릴때 분식집가면 김밥튀김 있었는데

요즘은 김밥이 비싸서 그런가

김밥튀김이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걸작떡볶이치킨

 

혼밥으로 열심히 먹었는데

결국 다먹지 못하고

떡볶이는 남았고 김말이는

일부로 하나 남겼네요 ㅋ


청하가 광고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을 먹어봤는데

떡볶이는 맛있었지만 치킨은 제 취향이 아니네요...

 

근데 왜 치킨이 남지 않고 떡볶이가 남았냐 하면

전 맛있는걸 더 나중에 먹는편이라서요

 

제가 음식 남기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맛있는걸 두번 먹는게 좋지

맛없는걸 두번 먹고 싶지는 않자나요!!

 

그래서 치킨은 다먹고 떡볶이를 남겼는데

지금 드는 후회는 치킨을 남겼어도

치킨 마요를 하든 뭔가 다른 방법으로

맛있게 만들수도 있었을텐데 하는

후회가 조금 들긴 하네요!!

 

요즘 청하가 광고 많이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의 국물 떡닭세트

솔직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