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서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가장 위에 뜨는게 '저스트버거'였고

다음 검색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게

'사우스스트릿'이라는 수제버거 가게였어요

 

두개 중 고민하다가 '저스트버거'로 결정하고

점심 혼밥하러 다녀왔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99-8 103호

 

* 전화번호

031-253-1686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화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호주에서 배워오셨다는 수제버거 전문점!!

저스트 버거!!

 

KT위즈파크 맞은편에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있더라구요

북수원 홈플러스 맞은편이기도 하구요 ㅋ

 

2017년에는 '생방송투데이'에 방송도 나온 가게네요

 

 

 

 

 

평일 요일별 런치 할인도 있어요

전 월요일 점심에 가서

오리지널 버거가 400원 할인되네요

 

다른 요일은 1,000씩 할인되는데

오리지널은 400월 할인이라니...

 

다른 요일에 가고 싶었지만

너무 먹고 싶은 상태였어서 그냥 갔어요 ㅋ

 

 

 

 

저스트버거 테이블

 

테이블에 위에는 휴지와 케첩이 있었구요

코카콜라 휴지케이스가 왠지 마음에 드네요 ㅋ

 

 

 

 

저스트버거 화장실

 

화장실은 밖에 나가야 하는데다가

열쇠와 휴지는 챙겨서 가야한다고 하네요!!

 

 

 

 

저스트버거 와이파이

 

와이파이도 있는데

비밀번호로 가게 전화번호로 되어있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보다 여기 휴지케이스는

다 너무 독특한거 같아요 ㅋㅋ

 

 

 

 

저스트버거 호주 수제버거

 

저스트 버거의 특징을 적어놓았네요

 

* 매일 직접 굽는 빵 (터키쉬 번)

* 매일 직접 만드는 패티 (호주산 청정우)

* 모든 소스도 직접 제작 (하우스메이드)

 

터키쉬 번이 뭔질 모르겠어요...

터키쉬 번으로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저스트버거 호주 수제버거

 

2016년부터 시작한

호주에서 온 저스트버거!!

 

 

 

 

저스트버거 인테리어

 

일부러 좀 늦게 오후 1시쯤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사진 찍어 봤어요

테이블은 제 앞쪽에 하나더 있어요

 

역시 평일이니 1시쯤에는 점심 먹는 사람이 없네요

옆 가게가 카페인데 제가 갈때는 거기가 줄 서있더라구요

아마 점심 먹고 커피한잔 사가지고 가려는거 같았어요 ㅋ

 

 

 

 

저스트버거 메뉴

 

자리에 앉으면 메뉴가 있어요

처음은 버거메뉴~!

 

멜렛버거와 아시안버거가 추천인거 같지만

할인이 오리지널이라서 오리지널 버거에

세트 메뉴로 어니언링에 콜라 주문했어요!!

 

 

 

 

저스트버거 메뉴

 

세트 주문해서 필요 없어진 음료와 맥주 메뉴~!

요즘 혼술은 안하기로 마음 먹어서

맥주는 그냥 패스네요~

 

 

 

 

저스트버거 메뉴

 

추가로 패티나 치즈 등을 추가할 수 있네요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오리지널 할인 받고 치즈 추가해도 참 좋았을텐데...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더니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저스트버거 콜라

 

메뉴를 가져가고 콜라와 물수건을 주시네요

역시 햄버거는 손으로 먹어야하니

물수건이 꼭 필요하죠!!

콜라는 컵 따로 없이 빨대만 주셨어요!!

 

 

 

 

저스트버거 오니지널 수제버거 세트

 

그리고 패티 굽는 소리가 끝나면

오리지널 버거와 어니언링이 나왔어요!!

 

 

 

 

저스트버거 오니지널 수제버거

 

수제버거에 칼이 꽂혀있네요 ㄷㄷ;;

 

 

 

 

저스트버거 오니지널 수제버거

 

기왕에 칼을 주셨으니 버거를 반으로 갈라봤어요~!

처음 갈라봐서 그런가...

패티가 좀 떨어져 나가더라구요 ㅎㅎ;;

 

 

 

 

저스트버거 오니지널 수제버거

 

그리고 손으로 집어서 맛있게 먹기~!

먹어보면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향도 좋고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부드러운 패티 식감에 채소 식감도 살짝 나구요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참 맛있게 먹었어요!!

 

 

 

 

저스트버거 어니언링

 

저는 햄버거 다 먹고 사이드 먹는 타입이라

햄버거 다 먹고 어니언링 먹기~!

 

 

 

 

저스트버거 어니언링

 

어니언링이 너무 바삭해서

포크로 집기가 뭔가 너무 불안하더라구요

 

어짜피 손으로 먹기 시작한거

어니언링도 손으로 먹었어요 ㅋ

 

저스트버거의 후기보고 갔는데

대부분 어니언링을 주문하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겉에는 되게 바삭하고

안에는 양파가 다 익어서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저스트버거 오니지널 수제버거

 

그 결과 오리지널 버거와 어니언링, 피클까지 클리어!!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저스트 버거에서 기본 오리지널 버거를 먹었는데

참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 지금은 먹는 양이 줄어서 딱 맞았지만

예전 같으면 왠지 양이 적었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ㅋ

 

그리고 제가 하나 후회되는거는

치즈를 추가하지 않은거!!!

 

그냥도 맛있었지만 왠지 치즈가 들어갔다면

더 맛이 풍부해져서 맛있었을거 같아요!!

역시 최소 치즈버거는 주문했어야 되는거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수제버거 맛있게 먹은

수원 장안구 송죽동 수제버거 맛집

저스트 버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