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냥 피자가 먹고 싶어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그냥 포장해오자 싶어서

조금 걸어나가면 피자스쿨과 피자마루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피자스쿨로 가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311-8

 

* 전화번호

031-222-509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피자스쿨 수원권선점

 

피자스쿨 수원권선점~!!

 

위치는 온수골 근처에 있구요

딱봐도 생긴지 오래되어 보이네요 ㅎㅎ;;

 

전화하고 받으러 간게 아니고

그냥 가서 주문한거라

피자 만드는 시간을 기다렸어요

 

 

 

 

피자스쿨 메뉴

 

피자스쿨 메뉴~!!

 

피자스쿨 메뉴는 6,000원 치즈피자부터

최대 12,000원까지라 크게 비싼 피자가 없어요

저렴한게 장점이죠!!

 

 

 

 

피자스쿨 바이트피자 메뉴

 

도이치바이트피자, 멕시칸바이트피자,

퀘사디아피자, 직화홀릭바이트피자,

직화파인애플피자만 따로 포스터가 있네요

 

사실 메뉴에 없는줄 알고 사진 찍었는데

메뉴에 다 있더라구요 ㅎㅎ;;

 

 

 

 

피자스쿨 신메뉴 허니비프피자

 

그리고 여름 신메뉴인 허니비프피자도 있네요

왠지 신메뉴가 땡기기도 했지만

살짝 매운게 당겨서

멕시칸바이트피자로 주문했어요 ㅋ

 

 

 

 

피자스쿨 추가메뉴

 

추가메뉴 및 추가토핑인데

치즈바이트+고구마무스가 4,000원이면

바이트피자 메뉴들도 진짜 저렴한거네요!!

 

 

 

 

피자스쿨 치킨텐더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킨텐더가

새로 나왔나보네요

 

개인적으로 치킨은 치킨집에서

주문하는게 좋다고 봐요 ㅋ

 

 

 

 

피자스쿨 피자만들기

 

피자 토핑들 올리고

기기에 넣으면 알아서 익는데

피자가 보이길래 찍어봤어요 ㅋ

 

 

 

 

피자스쿨 포장

 

포장된 피자를 손으로 들고 집으로 고우~!!

가까워서 운동삼아 걸어서 다녀왔어요

편도로 10~15분 정도 걸리거든요 ㅋ

 

 

 

 

피자스쿨

 

집으로 배달 완료~!!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피자

 

뚜껑을 열어보면 멕시칸바이트피자가 딱~!!

피자 왠지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ㅋ

 

멕시칸바이트피자 정보를 보면

치즈롤과 핫 바베큐 치킨의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하네요

 

치즈롤을 한 조각씩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는 맛~

핫바베큐 치킨과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피자와 함께

기호따라 식성 따라 즐거움이 2배~!!

 

라고 설명이 되어 있고

주요 토핑핫 바베큐 치킨고구마 무스라고 했어요

 

 

 

 

피자스쿨 갈릭디핑소스 피클

 

피자박스 안에는 피클과 갈릭디핑소스도 들었었는데

사진은 빼고 찍었네요 ㅎㅎ;;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피자

 

주요 토핑인 핫 바베큐 치킨~!

눈으로 보기에는 많지 않아 보이는데

먹다보면 매콤한 맛이 계속 나더라구요 ㅋ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피자

 

조그마한 피자 한조각을 집어서 먹었구요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피자

 

갈릭디핑소스를 치즈롤도 찍어먹지만

피자 찍어먹어도 맛있죠!!!

 

 

 

 

바이트피자

 

남은 치즈롤도 갈릭디핑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반인 4조각만 먹었어요!! ㅋㅋ

 


 

오랜만에 피자 먹고 싶어서

피자스쿨 수원권선점에서 포장해왔는데요

 

12,000원에 꽤 맛있게 먹었지만

수원권선점의 문제가 좀 있는거 같아서 아쉬웠네요

 

사실 모르고 먹었으면 가격대비 괜찮다고 먹었을텐데

전날 어떤 피자 먹지 검색하고 먹은거라...

 

아쉬웠던 점을 뽑으면

다른 블로그 분들 보시면

바이트가 한조각당 4개씩 있는데

여기는 3개씩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주요토핑이라고 했는데

사진이 없는게 있죠....

고구마무스가 거의 보이질 않더라구요...

주요 토핑인데도 말이죠...

 

참 모르고 먹었으면 그냥 맛있게 먹었을텐데

알고 먹으니 수원권선점에 실망이 드는건 사실이네요

 

알게되니 피자스쿨은 가더라도

수원권선점은 안가게 될거 같네요...

 

맛있게 먹었지만 지점에 대한 실망이 컸던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피자 포장해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