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많이 배가 고프지 않아서

이삭토스트에서 간단하게 점심 혼밥했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1-10

 

* 전화번호

031-225-1160

 

* 영업시간

평일 09:00 ~ 22:30

토요일 09:00 ~ 20: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이삭토스트 권선3지구

 

이삭토스트&커피 수원권선3지구점~!!

 

겉에 어닝은 조금 지저분해 보이는데

인테리어를 다시 하셨는지

안에는 깔끔하더라구요!!

커피를 같이하면서 인테리어를 다시 하셨나봐요

 

 

 

 

이삭토스트 영업시간

 

이삭토스트 수원 권선3지구 영업시간과

와이파이 있고, 다른 음식 섭취 금지,

금연, 반려동물 금지네요!!

 

 

 

 

이삭토스트 메뉴

 

이삭토스트 토스트 메뉴~!!

 

토스트 메뉴가 다양하네요

더블 치즈 돈까스가 신메뉴인가 봐요!!

 

 

 

 

이삭토스트 음료메뉴 신메뉴

 

베이컨 치즈 샐러드 베이글로

베이글로도 토스트를 만드나봐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따로 탄산음료나 우유 같은건 안파는거 같고

커피, 과일 주스, 스파클링, 쉐이크,

티, 티라떼를 팔고 있는데

비싸기도 하고...

왠지 탄산음료가 더 좋은데...

아쉽네요...

 

 

 

 

이삭토스트 추천메뉴

 

이삭토스트에서 베스트 메뉴 TOP 3라 해서

베이컨 베스트, 햄스페셜, 피자

3가지가 올라와 있어서

햄치즈 토스트 먹으러 갔다가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 주문했어요 ㅋ

 

 

 

 

이삭토스트 베이컨베스트

 

금방 만들어진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

 

"달콤한 이삭 소스가 발린 토스트에

베이컨, 치즈, 양배추 찹을 올린 인기토스트"

 

간단하게 먹고 가려고

매장에서 먹으니

작은 쟁반에 담아서 주시네요 ㅎㅎ

 

점심시간을 살짝 넘었더니

손님이 저만 있어서 금방 나왔어요!!

 

 

 

 

이삭토스트 베이컨베스트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 내용물은 보이는거와 같이

치즈, 양배추, 베이컨, 계란이 들어있구요

 

 

 

 

이삭토스트 베이컨베스트

 

한입 먹고 또 찍은건

위의 사진에서 치즈를 못본거 같아서

사진 다시 찍었는데

치즈가 있었네요 ㅎㅎ;;

 

이삭토스트 소스가 발린 식빵이

번들거리는게 참 맛있죠!!

 


 

이삭토스트 가서 점심 혼밥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사실 기억에 이삭토스트를

두번째로 갔던거 같아요!!

 

길거리 토스트를 많이 먹었지

이삭토스트를 먹었던 기억이 없네요 ㅎㅎ;;

 

추천메뉴인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도

간단하게 맛있게 먹었구요!!

 

토스트도 역시 간단하게

혼밥하기 좋네요 ^^

 

이삭토스트에서 추천메뉴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로

점심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