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곱깨비가 생긴건 알았지만

최근에 동네에서 같이 한잔할 사람이 없어서

못가보다가 그냥 혼자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ㅋ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5-4

 

* 전화번호

031-202-4246

 

* 영업시간

17:00 ~ 0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곱깨비 수원신동점

 

곱깨비 수원신동점~!

 

전화로 야채곱창 2인분 전화주문하고 갔어요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두 테이블이 먹고 간거 같았고

한 테이블만 먹고 있더라구요

 

 

 

 

곱깨비 메뉴

 

곱깨비 메뉴~!

 

야채곱창과 눈꽃곱창이 추천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기본인 야채곱창부터 먹어봤어요

 

곱창 말고도 삼겹, 오돌뼈, 막창, 찜닭 등

메뉴가 다양하네요 ㅋ

 

메뉴가 밥 볶아 먹으면 맛있을거 같은데

볶음밥이 메뉴에 없는게 신기했어요

 

 

 

 

곱깨비 에이핑크 윤보미

 

벽 한족에 사인이 2개가 있더라구요!!

BJ수정님은 누군지 잘모르겠는데

에이핑크 보미 사인도 있네요!!

 

 

 

 

곱깨비 야채곱창 포장

 

포장된거 받아서 집에 가는중~!!

갑자기 비가 와서 후다닥 뛰어갔네요... ㅎㅎ;;

 

 

 

 

곱깨비 야채곱창 포장

 

야채곱창 2인분 포장은 이렇게~!

뜯지않아도 뭐가 있는지 다 알거 같도록 들어있구요

 

 

 

 

곱깨비 야채곱창

 

포장을 싹 벗겨 보면 이렇게~!

꽤 푸짐하네요!!

 

 

 

 

곱깨비 야채곱창 주먹밥

 

아직 먹을준비가 안된 주먹밥부터~!

일회용 비닐장갑도 하나 있어서

손으로 잘 만들면 되요!!

 

 

 

 

곱깨비 야채곱창 주먹밥

 

대충 주먹밥 완성~!!

 

 

 

 

곱깨비 야채곱창

 

주먹밥까지 만들었으니

진짜 먹을준비 완료~!!

 

 

 

 

곱깨비 야채곱창

 

곁들임으로는 깻잎, 쌈무,

마요네즈, 피클, 단무지, 무말랭이가 있었구요

 

 

 

 

곱깨비 야채곱창

 

고추와 통깨가 뿌려진 야채곱창~!!

위에 당면도 올려져 있네요!!

 

 

 

곱깨비 야채곱창 당면

 

역시 면이 있으니 당면부터~!

맛있는데 잠깐 오는사이

당면이 들러붙어서 열심히 떨어뜨려줬어요 ㅋ

 

 

 

 

곱깨비 야채곱창

 

떡도 몇개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곱깨비 야채곱창

 

그리고 메인인 곱창~!!

곱창은 마요네즈 찍어먹으니까

더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가장 맛있었던 방법은~

 

 

 

 

곱깨비 야채곱창 맛있게먹는법

 

깻잎에 곱창 올리고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깻잎이 너무 양이 적은듯한 느낌이었어요 ㅋ

그래서 집에 있는 마요네즈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곱깨비 야채곱창 주먹밥

 

그리고 간간히 주먹밥도 먹어주고요~!!

 

 

 

 

곱깨비 야채곱창 빈그릇

 

맛있게 먹다보니 야채곱창 2인분을

깨끗이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동원 정성껏 빚은 식혜

 

깔끔하게 후식으로

달달한 식혜로 마무리했어요 ㅋ

 


 

곱깨비에서 야채곱창 2인분 포장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곱창이 매콤하니 맛있는데

거기에 마요네즈 찍어먹으니

고소한 맛을 더 추가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동네에 또 괜찮은 집이 생겼는데

요즘 같이 갈 사람은 없어서

아쉬운점이 많네요 ㅎㅎ;;

 

곱깨비 신동점에서

야채곱창 2인분 포장해서

맛있게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