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포역에서 친구들을 만나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를 가려다

역시나 대기가 너무 길어서

둘러보는 와중에 친구가

이차돌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가봤어요!!

 

 

 

* 이차돌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74-1

 

* 전화번호

031-222-3513

 

* 영업시간

16:00 ~ 01:00

 

* 메뉴

차돌박이 7,900원

부채살 7,900원

숙성특수안창 11,900원

1855갈비살 12,900원

마약육회 8,900원

 

 

 

 

이차돌 수원망포점

 

이차돌 수원망포점~!

 

분당선 망포역 8번출구에서 가깝구요

역시 맛있는 가게이다 보니

테이블이 거의 가득 차있었구요

 

저희가 먹다보니 대기석에서

대기하는 분들도 계셨어요!!

 

 

 

 

이차돌 메뉴

 

이차돌 입간판에 있는 메뉴들이에요!!

사실 메뉴판 사진도 못 찍었고...

벽에 붙은 메뉴들도 앉은 자리에서

환풍구가 다 가려버려서 못 찍었어요... ㅠㅠ

 

사실 그래서 먹고 나오면서

입간판 사진 찍었어요 ㅎㅎ;;

 

친구의 추천으로 차돌박이 3인분과

차쫄면 하나 주문했어요!!!

여기는 차돌박이로 쫄면을 싸먹어야 한다더라구요!!

 

 

 

 

이차돌 차돌박이

 

차돌박이 3인분!!!

차돌박이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양이 많은거 같으면서도

양이 별로되지 않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ㅋ

 

 

 

 

이차돌 초밥

 

그 다음에 특이하게

초밥형태의 밥이 와사비와 같이 나오네요!!

 

차돌박이를 올려서

차돌박이 초밥을 만들어 먹는거겠죠...? ㅋ

 

 

 

 

이차돌 쫄면

 

이차돌의 차쫄면~!!

색깔이 이쁘게 토핑이 올라갔네요 ㅋ

 

 

 

 

이차돌 차돌박이

 

차돌박이를 굽기 시작하고~

 

 

 

 

이차돌 쫄면

 

쫄면도 비비면 먹을 준비가 완료되죠~!!

 

 

 

 

이차돌 차돌박이쫄면

 

그리고 추천해준 방법으로

차돌박이로 쫄면을 싸먹었죠!!!

 

확실히 차돌박이와 쫄면이 잘 어울렸어요!!

원래 고기랑 냉면을 먹는 맛이 맛있지만

냉면과는 다르게 쫄면이 면이 굵어서

씹는맛이 뭔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맛있었어요!! ㅋ

 

 

 

 

이차돌 차돌박이 파채

 

같은 방법으로만 먹으면 재미없으니까

역시 파채를 차돌박이로 싸먹기도 하구요

물론 맛이 없을수 없죠!! ㅋ

 

 

 

 

이차돌 차돌박이초밥

 

그리고 아까 나온 초밥을 그냥 먹는게 아니라

불판에 살짝 구워서 먹더라구요!!

불판에 밥을 굽는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이차돌 차돌박이초밥

 

밥 위에 와사비를 살짝 올려주고~

 

 

 

 

이차돌 차돌박이초밥

 

차돌박이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차돌박이 전문점은

이차돌이 처음 이었는데요

쫄면도 초밥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초밥도 물론 맛있긴 했지만

역시 추천 먹는 방법인

쫄면이랑 같이 먹는게 맛있었구요!!

 

따로 밥은 먹지 않았네요...

2차로 맞은편에 브롱스 갔거든요 ㅎㅎ;;

 

2019/07/31 - [맛집/수원] - 브롱스(BRONX) 수원망포역점에서 수제 맥주와 피자 먹기

 

전에 한번 포스팅을 했었어서

따로 사진 찍지는 않고

친구들과 즐겁게 맥주 한잔하고

마무리했네요 ㅋ

 

브롱스 후기는 아니고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에서

차돌박이로 쫄면을 맛있게

싸서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