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한 동생과 만나서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돈까스 먹으러 홍익돈까스로 향했어요!!

 

 

 

* 홍익돈까스 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649-16

 

* 전화번호

031-204-2343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홍익돈까스 망포점

 

홍익돈까스 망포점~!

 

홍익돈까스 망포점에 차를 타고 갔는데

주변에 볼게 특별히 없는데

주차된 차가 많은거 보고

'사람이 많구나' 라고 예상했어요

 

토요일 오후 1시40분쯤 갔는데

대기실에도 사람이 가득이더라구요!!

 

대기명단에 이름 올리고

대기실에서 20분동안 기다렸어요...

 

 

 

 

홍익돈까스 차림표

 

홍익돈까스는 돈까스와 롤까스,

파스타와 우동을 팔고 있죠 ㅋ

 

 

 

 

홍익돈까스 이용팁

 

홍익돈까스 쉽게 이용하기 TIP

 

1. 대기표에 성함과 인원수를 적어주기

2. 대기실에서 메뉴를 고르기

3. 직원이 호명하면 주문하기

4. 순서가 되어 호명하면 입장하기

 

* 식사시간이 다르기에 정확한 대기시간을

안내하기 힘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차로내의 "주차금지"가 있는 곳에는

주차하지 말아주세요

 

* "맛"과 "위생"을 위해 포장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음식이 남으면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해요~!

전 포장해본적은 없지만요 ㅋ

 

 

 

 

홍익돈까스 메뉴

 

홍익돈까스 메뉴~!

 

'국내산 1등급 암퇘지로 만든 수제돈까스'

'올리브 오일을 사용해 조리하는 볶음우동'

'팜유로 만든 인조치즈가 아닌 자연산 치즈'

 

대기실에 들어가서 메뉴판은 탐독했죠 ㅋ

 

 

 

 

홍익돈까스 메뉴

 

일단 첫번째는 돈까스 메뉴들~!

홍익돈까스는 역시 왕돈까스가 메인이죠!!

 

저는 홍익돈까스 오면 왕돈까스나

세트A를 항상 주문했었어요 ㅋ

 

 

 

 

홍익돈까스 메뉴

 

다음 메뉴는 돈까스와 롤까스, 우동이

다 들어있구요!!

 

 

 

 

홍익돈까스 메뉴

 

마지막 요리 메뉴에는

파스타와 볶음밥, 사이드 메뉴가 있네요

 

 

 

 

홍익돈까스 메뉴

 

음료는 탄산음료와, 에이드, 맥주가 있구요

 

 

 

 

홍익돈까스 인기랭킹

 

홍익돈까스의 인기메뉴 랭킹~!

 

1위. 왕돈까스

2위. 해물볶음우동

3위. 로스까스

4위. 까르보나라

5위. 고구마 치즈롤까스

 

인기메뉴를 참고해서~

메뉴를 나눠먹기로 하고

1위 왕돈까스4위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

 

대기실에서 미리 주문을 했기 때문에

자리에 앉고 조금 있으니 바로 나왔어요!!

 

왕돈까스는 엄청 큰 돈까스와

크림스프, 우동국물(?), 깍두기,

밥, 단무지,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홍익돈까스 까르보나라

 

홍익돈까스의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도 맛있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항상 돈까스를 먹다보니

처음 주문해봤네요 ㅎㅎ;;

 

 

 

 

홍익돈까스 카르보나라

 

일단 돈까스 보다 까르보나라 부터

앞접시 가져와서 덜어 먹었는데

호평 들었던 만큼 맛도 괜찮았어요!!

 

 

 

 

홍익돈까스 콜라

 

그리고 먹고 있는데 나온 콜라 2잔~!

콜라컵의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2,000원에 양이 상당해서 좋았어요!!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돈까스도 나눠 먹을거라서

미리 다 잘랐어요

 

저는 평소에 돈까스를 미리 자르지 않는데

잘라놓으니 먹기 편하긴 하더라구요 ㅋ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는

보시다시피 고기가 두꺼운 편은 아니구요

고기가 얇다고 해서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경양식 스타일로 되게 맛있고 양도 많죠!!

 

단, 혼자서 왕돈까스를 다 먹을경우에는

조금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물론 콜라와 먹으면 괜찮겠지만

저는 그전에는 항상 왕돈까스만 먹었어서...

그냥 왕돈까스만 먹을때는

2/3쯤 먹으면 느끼해졌었어요 ㅎㅎ;;

 

 

 

 

홍익돈까스 빈그릇

 

오늘은 나눠먹었더니 느끼한거 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홍익돈까스도 돈까스 생각날때

한번씩 혼자도 잘 갔었는데

되게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혼밥하러 많이 홍익돈까스 많이 다녔는데

혼밥도 좋지만 같이 가는 사람이 있으니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토요일 점심 친구와 맛있게 먹었던

홍익돈까스 왕돈까스와 까르보나라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