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전에 혈압약을 받으러 내과를 갔다가

아침겸 점심 먹으러

고봉민김밥 수원권선온수골점을 갔어요~!

 


 

* 고봉민김밥 수원권선온수골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6-2 나눔프라자 108호

 

* 전화번호

031-236-8735

 

* 영업시간

10:00 ~ 20: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고봉민김밥 수원권선온수골점

 

고봉민김밥 수원권선온수골점~!!

 

오전 10시30분쯤 갔는데

김밥 포장하러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대부분 고봉민김밥이나 돈까스김밥 포장해갔어요 ㅋ

 

 

 

 

고봉민김밥 메뉴

 

가게 밖에 입간판으로 메뉴가 있네요!!

돈까스김밥이 대표메뉴로 보이네요!!

 

 

 

 

고봉민김밥 메뉴

 

고봉민김밥 메뉴~!

 

우선, 김밥류와 분식류 메뉴가 있구요!!

 

매장안에 있는 메뉴가 추가 시

가격도 더 상세히 나와있어서

다시 또 찍었어요!!

 

 

 

 

고봉민김밥 메뉴

 

식사류와 계절별미, 사이드 메뉴가 또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납작탕수육까지 메뉴가 있네요 ㅎ

 

일단 대표메뉴인 돈까스김밥은 먹을거고

김밥 한줄로는 부족하니

뭘 더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왠지 떡볶이가 자꾸 먹고싶어서

떡볶이로 주문했어요~!!

 

 

 

 

고봉민김밥 돈까스김밥 떡볶이

 

그리고 20분뒤~!

돈까스김밥과 떡볶이 모두 준비되었죠!!

 

돈까스김밥은 먼저 나왔었는데

떡볶이를 기다린거죠 ㅎㅎ;;

따뜻한 국물과 단무지도 주네요!!

 

 

 

 

고봉민김밥 떡볶이

 

떡볶이를 보면

떡, 어묵, 양파, 삶은 계란 반개에

깨가 뿌려져 있네요!!

 

 

 

 

고봉민김밥 돈까스김밥

 

돈까스 김밥 한줄은

중간에 김밥 두개를 눕혀놓아

뭔가 더 이쁘게 꾸민거 같구요!!

 

 

 

 

고봉민김밥 떡볶이

 

일단 떡볶이의 떡부터 먹기~!

떡에 양념이 많이 베어져 있지는 않아요!!

최대한 양념에 찍어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고봉민김밥 떡볶이

 

어묵은 좀 많이 흐물흐물한 느낌이었구요~!

 

 

 

 

고봉민김밥 돈까스김밥

 

그리고 대표메뉴인 돈까스 김밥에는

중간에 돈까스와 계란, 우엉, 당근, 단무지,

게맛살이 들어가 있는데

식감도 좋고 여러가지 맛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단, 계란은 개인적으로 식감과 맛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ㅎㅎ;;

 

 

 

 

고봉민김밥 돈까스김밥 떡볶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평소하던대로 김밥도 국물에 하나만 찍어 먹어봤구요

 

 

 

 

고봉민김밥 떡볶이

 

냉면 등 면에 올라간 계란은

계란부터 먹는데 오늘은 가장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었네요!!

 

 

 

 

고봉민김밥 돈까스김밥 떡볶이

 

그래서 깔끔하게 클리어~!

 


 

고봉민김밥 수원권선온수골점에서

아침겸 점심으로

돈까스김밥과 떡볶이를 먹었는데요.

 

돈까스김밥은 대표메뉴라 할만큼

꽤 맛있게 먹었는데...

떡볶이는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네요...

 

달달한 소스까지는 괜찮은데

떡에 양념이 베어있지 않은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떡과 양념이 조화가

잘 어울리는게 좋거든요

 

고봉민김밥에서 간단하게

아침겸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