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날 술도 안마셨는데

왠지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예전에 자주 다니던

신동순대국에 오랜만에 갔어요~!

 

이전에 집 근처에 살때는

진짜 자주 가서 혼밥했었는데

이사한 이후에는 자주 못갔거든요 ㅋ

 


 

 

* 신동순대국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275-6

 

* 전화번호

031-206-1236

 

* 영업시간

08:0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신동순대국

 

신동순대국~!!

 

저는 수원 온 2011년부터 혼밥하러 다니다가

첫번째 이사때는 살짝 멀어져서

영통 걸어다니면서 한번씩 가다가

최근에는 거의 못간 맛집이죠~!!

 

일요일 아침9시에 갔는데

이미 손님이 테이블 반정도 차있고

나가면 들어오고 해서

테이블 반이 계속 유지되더라구요!!

 

 

 

 

신동순대국 영업시간

 

신동순대국 영업시간~!

08시 ~ 23시!!

 

원래는 07시부터 23시 였나보군요...

전 주로 점심이나 저녁에 먹으러 가서

오픈 시간은 몰랐네요 ㅎㅎ;;

 

 

 

 

신동순대국 메뉴

 

신동순대국 메뉴~!!

 

여기서는 매번 혼밥했기때문에

순대국 보통이나 특만 먹었었죠 ㅎㅎ;;

순대곱창볶음도 먹어보고 싶네요...

 

 

 

 

신동순대국 무생채 깍두기 양파장아찌

 

밑반찬은 양파장아찌, 무생채, 깍두기가 있는데

셀프로 드실수 있는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장아찌랑 무생채가 좋더라구요 ㅋ

 

 

 

 

신동순대국 무생채 깍두기 양파장아찌

 

손이 두개인지라 양파장아찌는 따로

무생채와 깍두기는 같이 퍼왔어요 ㅋ

 

 

 

 

신동순대국 순대국

 

금방 순대국도 나와서

부추와 공기밥까지 준비 완료~!

 

 

 

 

신동순대국 순대국

 

순대국은 엄청 뜨거우니까

조심하시구요~!!

 

 

 

 

신동순대국 순대국 순대

 

순대국이니까 순대도 들었구요

순대는 3개 들었더라구요 ㅋ

 

 

 

 

신동순대국 순대국

 

그리고 고기는 여러가지 듬뿍 들어있네요!!

다양한 식감을 느낄수 있죠~!!

 

 

 

 

신동순대국 순대국 새우젓

 

순대국 간은 새우젓으로~!!

돼지고기와 새우젓 음식궁합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신동순대국 순대국 다대기

 

그리고 다대기는 그날그날

적당히 퍼서 넣구요~!

 

 

 

 

신동순대국 순대국 부추

 

그리고 몸에 좋은 부추를 듬뿍!!!

부추가 몸에 참 좋다고 하죠!!

 

 

 

 

신동순대국 순대국

 

그리고 밥 한공기 투하~!!

 

 

 

 

신동순대국 순대국

 

잘 말아주면 먹을준비 완료~!!

 

 

 

 

신동순대국

 

부추와 고기와 함께

퍼서 먹으면 너무 맛있죠!!

 

근데 사진 초점이 나갔네요 ㅎㅎ;;

 

 

 

 

신동순대국 완식

 

그리고 열심히 먹다보니

깨끗하게 맛있게 혼밥 완료했네요!!

 


 

오랜만에 다녀온 순대국 맛집

신동순대국이었는데요!!

역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요즘 순대국 먹으러 가면

들깨 올려주는 곳이 많은데

들깨 넣어도 맛있긴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들깨가 안들어간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들깨가루 뿌린걸 좋아하시면

테이블에 따로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추워지는 날씨에 신동순대국에서

뜨끈한 순대국밥으로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