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는 자주가던

한번씩 생각나는 동네맛집인데

최근에 왠지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먹고싶어도 못가던 곳을

한잔하자고 꼬셔서

오랜만에 먹으러 다녀왔어요~!

 

포스팅도 두번했었는데

그것말고도 몇번 더 갔는데

자주 쓰면 그럴거 같아서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했네요!!

 

2019/01/31 - [맛집/수원] -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 - 묵은지 등갈비전골이 맛있는 동네 맛집!!

2019/06/02 - [맛집/수원] - 수원 신동 맛집] 찜선생갈비s에서 묵은지등갈비전골과 매운등갈비 먹기~!

  


 

 

* 찜선생갈비s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7 1층

 

* 전화번호

031-206-6692

 

* 영업시간

17:00 ~ 0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찜선생갈비s 본점

 

찜선생갈비s 본점~!

 

여기는 저녁에 항상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밖에서 봐도 안에 사람이 많죠~!!

 

원래 우측에만 가게였는데

좌측의 부동산이 나가면서

벽을 허물고 확장했더라구요!!

그러면서 손님도 더 많아진거 같아요!!

 

방송에도 두번 나왔다고 하는데

한번은 좀 오래전에 나온걸로 알고있고

한번은 올해 7월쯤 집에서 생생정보 보고 있는데

여기 나오는거 보고 조금 놀랬죠~!!

 

여기 이미 포스팅 두번 한곳이라

방송되는날 방문자 수도

300명 정도 더 들어왔었구요!!

 

 

 

 

찜선생갈비s 메뉴

 

찜선생갈비s 메뉴~!

 

여기 오면 저는 거의 메뉴가 고정이에요

세트1번 묵은지등갈비전골과 등갈비 1인분인데

매번 매운등갈비 주문하다가

이번에는 매운거 못먹는 친구가 있어서

바베큐 등갈비 주문했어요!!

 

여기의 특징중에 하나가

소주가 3,000원으로

요즘 4,000원, 5,000원하는데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ㅋ

 

그리고 이전에 왔을때는 없었던

홍보대사가 생겼네요!!

가수 김대훈씨라는데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찜선생갈비s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양파장아찌를 주셨어요~!

원래 김치랑 생당근을 주셨었는데

양파장아찌로 바뀌었나봐요 ㅋ

 

 

 

 

찜선생갈비s 400%즐기기

 

멀리 보이는 찜선생갈비s 즐기는법~!

하지만 전 손수제비와 추억의 도시락을

먹어본적이 없어요 ㅎㅎ;;

 

 

 

 

묵은지등갈비전골

 

묵은지 등갈비 전골~!!

 

여기 진짜 많이 왔는데

떡과 김치를 자르지 않은 사진은 처음 찍었네요 ㅎㅎ;;

 

 

 

 

묵은지등갈비전골

 

사진 찍고나니 떡이랑 김치를

가위로 잘라주셨구요~!

이제 계속 끓이면 더욱 맛있어져요!!

 

밀떡이라 떡이 부풀기 시작하면

떡부터 드시면 되구요~!

 

 

 

 

바베큐등갈비

 

바베큐 등갈비~!

 

떡을 먹으면서 끓이고 있으면

바베큐 등갈비도 나왔어요~!!

 

따로 주문하는 등갈비는

나오면 바로 드시면 되구요~!

 

등갈비 먹고 밑에 있는 숙주도

안주로 먹으면 왠지 맛있어요 ㅋ

 

 

 

 

바베큐등갈비

 

달달한 양념의 바베큐 등갈비부터

맛있게 먹구요~!

 

 

 

 

묵은지등갈비전골 등갈비

 

전골에서 푹 양념이 베어든

등갈비도 먹으면~!

구운거랑 다르게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골의 묵은지도 맛있고

부드러운 등갈비 맛이 너무 좋아서

이 집을 수원에서 가장 단골로 다니고 있어요~!

 

 

 

 

라면사리

 

이 집에 또다른 장점~!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육수를 요청하시고 라면사리를

계속 드실 수 있어요!!

 

오뚜기 라면사리를 쓰시고 계신데

처음에 오뚜기 라면사리 사용하시다가

한번 농심 라면사리로 바꾸셨다가

오뚜기 라면사리가 더 좋은거 같다고

다시 오뚜기 라면사리로 바뀌었더라구요 ㅋ

 

 

 

 

라면사리

 

무한리필이긴 하지만

많이 먹기는 이미 배도 불러서

라면사리는 2개밖에 못먹었네요 ㅋ

 


 

너무 먹고싶었던 찜선생갈비s에

한달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더 자주 가던 곳인데

저의 동네라 최근에 누구 불러서

먹을사람이 마땅치 않았었거든요 ㅎㅎ;;

 

제가 수원에서 좋아하는 가게인데

못가다가 오랜만에 가서

진짜 TMI가 많았던거 같네요 ㅋ

 

불금에 맛있게 먹었던

신동맛집 찜선생갈비s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