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올해 1월에 도미노피자를 먹고

12월에 도미노피자를 주문해서 먹네요 ㅎㅎ;;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540-5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도미노피자 주말배달할인이벤트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바로 주말배달할인으로 30% 할인하네요!!

12월 한달동안하는데 운좋게 알았네요 ㅋ

 

신메뉴인 미트미트미트피자와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리얼불고기 피자

총 4가지 피자가 할인되네요!!

 

 

 

 

박서준 미트미트피자 가격

 

압도적인 양의 비프, 포크,

불고기가 통 크게 피자 위로~!

트러플 크림소스로 풍미까지~!

 

박서준 배우님이 광고모델로

TV 보다보면 광고가 꽤 자주 나오더라구요!!

 

라지 33,900원, 미디움 28,000원인데

도미노는 할인이 꽤 많죠~!!

 

 

 

 

미트미트피자 설명

 

육즙이 한가득 비프 스테이크,

감칠맛 가득 BBQ 포크,

고소함이 절정 리얼 불고기,

트러플 크림소스가 합쳐진

미트미트미트 피자~!!

 

L 1조각에 322kcal로 낮지 않네요...

둘이서 먹을거니까...

한끼 4조각에 1,288kcal네요... ㅎㅎ;;

 

 

 

 

도미노피자 도우 사이즈

 

도우는 슈퍼시드 함유 도우,

사이즈는 라지로 하니

총 35,900원이네요!!

 

슈퍼시드 함유 도우가 2,000원 더 비싼가봐요 ㅎㅎ;;

 

 

 

 

도미노피자 주말배달할인

 

주말 배달 30% 할인 받으니까

그래도 25,130원~!!

 

 

 

 

도미노 미트미트미트피자

 

40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배달이 왔어요~!!

 

신메뉴가 미트미트미트 피자라

박스도 미트미트미트 피자 광고네요!!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라지 한판 주문하니 피클 하나에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2개씩 넣어주셨네요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피자

 

드디어 도미노피자 신메뉴

미트미트미트 피자 오픈~!!

 

얼핏봐도 고기가 엄청 푸짐하네요!!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피자

 

검은색 고기가 비프로 보이구요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피자

 

빨간색이 포크로 보이고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피자

 

중간중간 박혀있는 불고기도 보이네요~!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피자

 

역시 피자는 손으로 먹어야죠~!

 

 

 

 

도미노피자 끝빵

 

먹다보니 빵끝만 남게되는데...

사실 미트미트미트 피자의 빵끝은

그냥 먹어도 맛있긴 했지만...

 

 

 

 

도미노피자 갈릭디핑소스

 

평소에 빵끝 부분은

갈릭 디핑 소스를 뿌려 먹으면 맛있죠!!!

 

 

 

 

도미노피자 빈박스

 

형과 둘이서 한판

깨끗하게 클리어 했네요~!!

 


 

진짜 오랜만에 도미노피자에서

피자 배달시켜 먹어봤는데요!!

 

박서준 배우님의 TV광고로만 보던

미트미트미트 피자를 먹어보니

역시 도미노피자가 피자는 잘 만드는거 같네요!!

 

고기를 크고 푸짐하게 담아줘서

고기 씹는 식감도 너무 좋았고

사실 트러플 향은 잘 모르겠지만

크림소스와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슈퍼시드 함유 도우도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혼밥이 아니라서 더 맛있었을까요...? ㅋ

 

도미노피자 신메뉴 미트미트미트 피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드셔보길

추천 드려봅니다~!!

 

12월말까지는 배달 할인도 하니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