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에 사는 회사 동료들과

회사는 수내에 있지만

망포역 근처에서 한잔 했어요~!

 

사실 막걸리 한잔 하고 싶어서

오랜만에 '청산에물흐르고'를 가려고 했는데

역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서 메뉴를 갑자기 바꿨어요 ㅎㅎ;;

 


 

 

* 미각양꼬치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74-1

 

* 전화번호

031-206-6558

 

* 영업시간

15:00 ~ 0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미각양꼬치 수원망포점

 

미각양꼬치 수원망포점~!!

 

여기는 새벽 늦게까지 장사를 하기에

새벽에 갈곳 없으면

요리류 주문해서 한잔 더 하던곳인데

여기도 포스팅을 따로 한적은 없네요 ㅎㅎ;;

 

 

 

 

미각양꼬치 메뉴

 

미각양꼬치 꼬치 메뉴~!!

여러 꼬치가 있지만

역시 양꼬치를 먹어야죠~! ㅋ

 

메뉴가 많아서 시작이네요...

지겨우실수도 있으실거 같아요...

 

 

 

 

미각양꼬치 메뉴

 

일단 여러 꼬치세트메뉴가 있었구요

 

 

 

 

미각양꼬치 메뉴

 

훠궈 메뉴도 있네요

훠궈도 한번도 안 먹어봐서 먹어보고 싶네요

 

 

 

 

미각양꼬치 메뉴

 

요리메뉴인데 맛있어 보이는게 많지만

한번도 안먹어본 마라 요리들을 먹어보고 싶네요 ㅋ

 

 

 

 

미각양꼬치 메뉴

 

여기는 그나마 자주먹는

궈보러우와 가지볶음, 지삼선이 있네요

 

근데 주로 꿔바로우라고 많이 했던거 같은데

메뉴에 궈보러우라고 되어있네요!!

 

 

 

 

미각양꼬치 메뉴

 

여기도 왠지 익숙한 메뉴들이 많네요 ㅋ

 

 

 

 

미각양꼬치 메뉴

 

여기는 식사와 미니 요리 메뉴~!

여기 메뉴는 점심장사 하셔도 좋을거 같은데요 ㅋ

 

 

 

 

미각양꼬치 메뉴

 

고량주 메뉴~!!

메뉴가 너무 많아서 어렵네요

마셔본건 설원, 공부가주, 연태고량주 마셔봤고

대만금문고량주도 마셔봤는데

아마 58였던거 같은데

이건 못 마시겠더라구요...;;

 

 

 

 

미각양꼬치 메뉴

 

그리고 마지막 주류 메뉴들~!!

메뉴가 너~~~무 많네요!!

 

저희는 양꼬치 2인분, 궈보러우, 가지볶음 주문했어요~!

 

 

 

 

양꼬치 맛있게 굽는 방법

 

양꼬치 맛있게 굽는 방법도 있구요~!

 

 

 

 

양꼬치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기본반찬

 

기본으로 부추와 땅콩, 자차이가 나왔구요

왠지 땅콩 젓가락 집어 먹으면 맛있어요 ㅋ

 

 

 

 

하얼빈맥주 진로소주

 

주류는 하얼빈맥주와 진로소주~!

전 요즘은 소주파라서

진로소주만 마셨는데

하얼빈 맥주도 탄산은 별로 없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양꼬치

 

양꼬치 2인분 바로 준비해주셨구요~!

 

 

 

 

양꼬치

 

요즘은 직접 열심히 구울 필요가 없죠~!!

예전에는 직접 구운적도 있었는데 말이죠 ㅋ

 

 

 

 

 

짧게 나마 돌아가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찍어봤구요~!

 

 

 

 

양꼬치 소스

 

양꼬치 소스가 이렇게 나왔는데...

 

 

 

 

양꼬치 소스

 

테이블에 소스가 더 있어서

잘 섞어 줬어요 ㅋ

 

 

 

 

가지볶음

 

그리고 제가 요즘 양꼬치집 가면 좋아하는 가지볶음~!

지삼선을 많이 먹기도 하는데

둘다 가지요리이니까요 ㅋ

 

 

 

 

가지볶음

 

뭔가 양념도 맛있고

식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궈보러우

 

그리고 새콤달콤한 궈보러우~!!

 

 

 

 

궈보로우

 

궈보러우도 찹쌀이 들어가지 않지만

찹쌀탕수육이라고 불릴만큼

쫀득쫀득하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죠!!

 

 

 

 

양꼬치

 

잘익은 양꼬치도 빼서

맛있게 소스 찍어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1차를 1시간만에 다 먹고...

2차를 갔어요...

 


 

2차로 간 곳은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

브롱스로 갔어요~!

 

한번더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아래에 2차로 가볍게 쓰려구요 ㅋ

 

2019/07/31 - [맛집/수원] - 브롱스(BRONX) 수원망포역점에서 수제 맥주와 피자 먹기

 

 

 

브롱스 피자

 

그렇게 먹고 가서 트리플피자 한판 주문했구요

하와이안, 페퍼로니, 베이컨 3종 주문했어요

 

 

 

 

브롱스 다크라거

 

그리고 전 요기 좋아하는

다크라거로 맥주도 한잔 했구요~!

 

2차로 간 브롱스도 한시간 정도만에

다 먹고 집에 갔네요 ㅎㅎ;;

 


 

1차에서 2차까지 정말 순식간에 먹었네요 ㅎㅎ;;

뭔가 이야기도 좀 한거 같은데...

정말 먹기만 했나봐요!!

 

브롱스도 사실 제 생일에도 가고

몇번 갔었는데

한번 포스팅 한 이후로

다시 포스팅은 잘 안하게 되는군요 ㅎㅎ;;

 

짧지만 맛있는걸 많이 먹은

망포역에서 즐겁게 한잔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