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찜닭은 잘 배달시켜 먹지 않는데

진짜 오랜만에 찜닭 배달시켜먹었네요!!

 


 

 

* 두찜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40-4 1층

 

* 전화번호

031-205-3996

 

* 영업시간

11:00 ~ 2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두찜 배달

 

두찜이 왔어요~!!

 

두마리찜닭 두찜은 비닐부터

젓가락 까지 모든게 센스가 넘치는거 같아요!!

 

 

 

 

두찜 영수증

 

영수증은 이것저것 추가했더니

배달비도 1,000원 포함

거의 3만원이네요 ㄷㄷ;;

 

 

 

 

두찜 메뉴

 

두찜 메뉴~!!

 

두찜은 까만찜닭과 빨간찜닭으로 되어 있었는데

불찜닭에 신메뉴 묵은지찜닭도 있네요!!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있고

이것저것 추가 시켜 먹을것도 많네요!!

 

 

 

 

두찜 배달

 

비닐에 들어있던 찜닭과 치킨무,

쫀드기, 참기름, 김가루, 젓가락까지 들어있는데

하나같이 평범한게 없어요~!!

 

 

 

 

두찜 손편지

 

찜닭 위에도 손편지 같은

기분 좋은 메시지도 남아 있구요

 

 

 

 

찜딹무라

 

치킨무에도 찜딹무!라 라고 하네요 ㅋㅋ

 

 

 

 

밥비벼먹어유 김가루 참기름

 

그리고 또다른 센스~!

두찜 밥비벼먹어유와 김가루~!!

 

밥에 김가루, 비벼유를 넣어서

맛있게 비벼먹을 수도 있네요~!

 

비벼유는 그냥 참기름이에요 ㅋ

 

 

 

 

두찜 까만찜닭

 

찜닭을 열어보면~~!!

추가한 치즈가 엄청 듬뿍에

한쪽에 고구마가 보이네요!!

찜닭에 고구마가 되게 특이하네요!!

 

 

 

 

두찜 까만찜닭 치즈

 

모짜렐라 치즈는 물론 맛있게 늘어나구요~!

3,000원이라 그런지 치즈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두찜 까만찜닭 납작당면

 

그리고 요즘 꽂힌 납작당면~!!

왠지 식감과 맛을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거 같아요!!

 

 

 

 

두찜 까만찜닭

 

그리고 엄청 부드러운 순살~!!

부드러운거 봤을때 다리살이겠죠...? ㅋ

 

 

 

 

두찜 까만찜닭 감자

 

안에 찾아보면 감자도 있었구요

 

 

 

 

두찜 까만찜닭 떡

 

떡도 들어있더라구요!!

 

 

 

 

두찜 까만찜닭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다 먹지는 못했어요...

 

남은건 비벼유와 김가루로

밥 비벼 먹어야겠어요!!

 


 

진짜 오랜만에 찜닭을 먹었는데요

두마리찜닭 두찜은 전에 대구에서

배달시켜 먹은적이 있어요

 

2019/08/25 - [맛집/대구] - 죽전역 맛집 두마리찜닭 두찜에서 까만맛 빨간맛 순살 두마리 배달주문~!

 

찜닭 자체를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왠지 찜닭이 너무 맛있었네요!!

 

다른 찜닭과도 다르게

고구마가 들어가서

달달한 맛도 느껴져서 너무 좋았구요

 

밥까지 한꺼번에 비벼먹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두찜의 까만찜닭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