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수원에 불금에 놀러와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인계동 포동이네 가서

맛있는 초밥을 먹었어요~!!

 


 

 

* 포동이네 수원인계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3-13 조훈빌딩

 

* 전화번호

031-214-4988

 

* 영업시간

11:3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수원 인계동 포동이네

 

포동이네 수원인계점~!!

 

사실 포동이네는 '은행골' 이라는 가게였는데

어느순간 모두 포동이네로 바뀌었더라구요

 

'은행골'일때 신영통쪽에 있는 '은행골'(현 포동이네)에

맛있는 초밥이 먹고 싶을때 한번씩 갔었는데

포동이네로 바뀌고는 왠지 안가고 있다가

인계동 포동이네로 처음 가봤네요 ㅎㅎ;;

 

 

 

 

포동이네 즉석 초밥

 

포동이네는 수제 즉석 초밥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맛이 가장 중요하니, 주문 즉시 바로바로 쥐어내는

핸드메이드 초밥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해요

 

신영통 쪽의 초밥집에 갈때는

매번 혼자 가서 먹었는데

바에 앉아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는 것을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포동이네 메뉴

 

포동이네 메뉴~!!

 

참치회도 팔고 있지만

왠지 포동이네는 초밥을 먹어야죠!!

저는 항상 특선초밥을 먹었어요 ㅋ

 

낱개로도 팔고 있으니

부족하면 더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친구랑 둘이가서

특선초밥 2인분 주문했어요~!!

 

 

 

 

참치초밥 연어초밥 활어초밥

 

참치초밥!! 활어초밥!! 연어초밥!!

 

포동이네는 2인분을 주문하면

각자 따로 한접시씩 주는게 아니라

한꺼번에 나눠서 줘요~!

2인분인데 이게 전부가 아니에요!!

 

 

 

 

활어초밥

 

처음은 흰살생선인 활어초밥으로~!!

 

사진에 보시면 젓가락이 밥을 침범했는데

여기는 밥을 되게 살살 쥐어서

정말 조심해서 먹어야 해요!!

밥이 쉽게 떨어지거든요 ㅋ

 

대신 밥양도 다른 곳보다 많은 느낌이지만

밥 자체가 눌린 느낌이 없어서

부드럽고 회와 식감과 맛의 조화가 좋아요!!

 

 

 

 

연어초밥

 

그리고 다음은 연어초밥~!!

처음 연어 먹을때는 왠지 거부감 들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 먹죠~!!

 

 

 

 

참치초밥

 

2점만 나오는 참치초밥~!!

참치는 뭐 말이 필요없죠!! ㅋ

 

 

 

 

포동이네 우동

 

그리고 어묵탕 같이 보이지만...

 

 

 

 

포동이네 우동

 

우동도 뚝배기에 나와요~!!

여기의 장점 중 하나가 이 우동이

무한리필이에요~!!

 

혼자 갔을때는 초밥과 우동으로 충분해서

리필은 안해보긴 했어요 ㅋ

 

 

 

 

간장새우초밥 장어초밥

 

참치, 연어, 활어초밥을 다 먹어 갈때쯤

2번째 접시로 간장새우초밥과 장어초밥을 주시네요!!

 

 

 

 

장어초밥

 

이번에는 장어초밥 부터~!!

양념이 잘 베어든 장어도 두말이 필요없죠!!

달콤 짭짤하니 너무 맛있구요!!

 

 

 

 

간장새우초밥

 

그리고 마지막인 간장새우초밥~!!

 

예전에 갔을때는 간장새우초밥도

짠맛에 있는 달달함이 되게 맛있었는데...

오늘은 영... 좀 짠 느낌이더라구요...

오늘만 그런거겠죠...?

 

 

 

 

계란초밥

 

친구가 계란초밥도 먹고 싶다고 해서

계란초밥도 추가해서

달달하게 마무리 했어요~!

 


 

오랜만에(?) 처음으로 포동이네 가서

초밥 먹었는데 맛있었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있는 초밥을 먹어서

기분이 업되는건 사실이네요!!

 

여기 초밥은 조금 질질 흘리면서

먹을 가능성이 높아서 지저분해보이지만

그만큼 밥이 부드럽고 회와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은행골일때 초밥 먹으러 가던것처럼

초밥 먹고 싶을때

다시 초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간장새우초밥의 짠맛이 살짝 빠지길 기대하며

수원 인계동 포동이네에서

맛있는 초밥으로 친구와 저녁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