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수골을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저렴한 치킨집이 있어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싶어서 들러봤어요

 


 

 

* 사나운치킨 온수골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6-2 나눔프라자

 

* 전화번호

031-223-8895

 

* 영업시간

13:00 ~ 0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사나운치킨 온수골점

 

사나운치킨 온수골점~!!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한마리 6,900원, 두마리 13,000원 보고

되게 가격이 매력있다고 생각만 하다가

치킨은 먹고 싶은데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일부러 집에 살짝 돌아서 갔어요 ㅋ

 

 

 

 

치킨으로 우주정복

 

매장안에 들어가니

'치킨으로 우주정복' 이라고 붙어있네요 ㅋ

 

 

 

 

사나운치킨 메뉴

 

사나운치킨 메뉴~!!

 

크리스피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스노우치킨, 어니언치킨으로

치킨 종류도 많구요

 

개인적으로 땡기는 메뉴는

고추똥집튀김이랑 소주 한잔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사나운치킨 소스

 

소스는 양념, 간장, 겨자, 스파이시,

스위트칠리, 허니 머스타드

6종류의 소스를 따로 팔고 있는데

저는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ㅋ

 

 

 

 

사나운치킨 온수골점

 

사나운치킨 온수골점 매장에는

테이블도 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손님은 없어서 한컷 찍어봤어요 ㅋ

 

 

 

 

사나운치킨 포장

 

저는 크리스피치킨 한마리와 콜라 포장해서

집으로 향했어요~!

 

혼술을 안하려고 하니...

치콜로 만족해야 하네요... ㅠㅠ

 

 

 

 

사나운치킨 콜라

 

사나운치킨과 콜라~!!

 

 

 

 

사나운치킨 크리스피치킨

 

치킨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좌우 대칭으로 쌓여져 있었구요!!

 

치킨은 총 8조각으로

다리2, 날개2, 어딘지 모를 부위

2개, 2개씩해서 들어 있었어요

 

 

 

 

사나운치킨 닭다리

 

비닐장갑끼고 닭다리 부터 먹고~!

 

 

 

 

사나운치킨 날개

 

닭날개도 먹고~!

 

 

 

 

사나운치킨 부스러기

 

먹다보면 역시...

치킨이 깨끗하게 사라지네요...

 


 

가성비 좋은 치킨 사나운치킨에서

포장해서 크리스피치킨 한마리 먹어봤는데요

 

크리스피치킨이 느끼하지도 않고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전반적인게 제 입맛에 맞았지만

하나 아쉬웠던건 퍽퍽살이 좀 많았네요

 

그래도 역시 가성비 생각하면

간단하게 치킨 한마리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가볍게 가성비 좋은 사나운치킨의

크리스피 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