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시켜먹으려고 이것저것 보다가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어보자 해서

배달의민족에서 찾아서 주문해봤어요

 

 

명수네국물떡볶이 수원점

 

명수네 국물떡볶이 수원점~!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해도 위치는 나오지 않으나

리뷰 수도 많지 않지만 평점이 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배달비는 1,000원 있네요!!

 

 

 

 

명수네국물떡볶이 소개

 

매운맛 단계는 좀더 상세히 나와있구요

주문하면 쿨피스 1개는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명수네국물떡볶이 메뉴

 

대표 메뉴들은 떡볶이들이구요

저는 가장 위에 있는 세트A로 주문했어요~!

 

메뉴에는 분명 밀떡이라고 적혀있는데...

먹어봤을때는 쌀떡 같아요...

 

 

 

 

명수네국물떡볶이 A세트

 

세트A에 국물떡볶이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비닐에 담겨서 배달이 왔네요~!!

 

 

 

 

명수네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에 튀김, 단무지, 쿨피스인데

토마토 케첩 주는게 신기하네요 ㅋ

 

 

 

 

명수네국물떡볶이 세트A

 

모든걸 오픈하고 먹을준비~!!

 

 

 

 

명수네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를 보면 치즈가 거의 없네요...

조금 실망 스러운 느낌...

 

 

 

 

국물떡볶이 쌀떡

 

떡은 밀떡이라고 했으나

보이기도 맛도 쌀떡 같았는데...

뭔가 이상한 느낌이네요...

 

 

 

 

국물떡볶이 어묵

 

어묵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으니까요 ㅋ

 

 

 

 

국물떡볶이 우동사리

 

이곳의 특이점은 치즈가

거의 없어서 실망스러웠으나

우동사리가 만회하는 느낌이에요 ㅋ

 

 

 

 

국물떡볶이 메추리알

 

메추리알도 다른 곳에 비해

갯수가 많아서 좋았구요

 

 

 

 

국물떡볶이 소세지

 

비엔나 소세지도 숨겨져 있더라구요 ㅋ

 

 

 

 

모듬튀김

 

김말이1, 고구마1, 오징어1, 만두2가

튀김이 자르지 않고 왔네요!!

 

 

 

 

모듬튀김

 

그래서 가위로 대충 잘라줬구요!!

 

 

 

 

김말이튀김

 

김말이는 맛없기 어렵죠 ㅋ

 

 

 

 

고구마튀김

 

고구마튀김은 좀 퍼석한 느낌...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은 괜찮았어요!!

 

 

 

 

만두튀김

 

만두도 비슷비슷한 맛이었구요

 

 

 

 

올반 찰핫도그

 

조금 먹다가 갑자기 생각난

요즘 유행하는 분식 꿀조합!!

국물떡볶이 + 핫도그!!

 

그래서 한번 포스팅한적 있는

냉동 핫도그를 후다닭 전자레인지에 데워왔어요~!!

근데 치즈가 터져버렸네요 ㅠㅠ

 

은밀하게 마시던 소주잔이 창피하네요 ㅎㅎ;;

 

2019/12/07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올반 찰핫도그 치즈반 소시지반 먹어본 후기 feat.전자레인지

 

 

 

 

국물떡볶이 핫도그

 

꼬치에서 핫도그 빼서 국물떡볶이에 퐁당~!

 

치즈반 소시지반이라

한꺼번에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네요!! ㅋ

 

 

 

 

국물떡볶이 핫도그

 

치즈핫도그 부분부터 먹어보구요

 

 

 

 

국물떡볶이 핫도그

 

핫도그 소시지 부분도 먹다보면

 

 

 

 

명수네국물떡볶이

 

오늘도 깨끗하게 다 먹었네요~!!

오늘은 혼자 먹은게 아닙니다~! ㅋ

 


 

명수네 국물떡볶이에서 떡볶이 주문하고

집에 있던 찰핫도그로

요즘 유행하는 분식 꿀조합을 먹어봤는데요

 

사실 맛있는거 + 맛있는거라

맛이 없을수는 없는거 같고

다들 난리라 너무 기대가 컷던건지

저는 사실 특별한건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분명히 맛이 있지만

따로 먹었을때보다 엄청 맛있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어요...

 

제가 뭔가 잘못한 조합이었는지

기대가 너무 커서였던 것인지

조금 실망스러웠던 분식 꿀조합

국물떡볶이와 핫도그 먹어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