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을때

냉동식품 코너를 돌다가

올반 찰핫도그를 발견하고

갑자기 꽂혀서 하나 집어서 왔어요 ㅋ

 

 

올반 찰핫도그

 

명품 찹쌀 핫도그

모짜렐라 치즈 반! 소시지 반!

올반 찰핫도그~!!

 

이 앞 모습을 보고

저도 모르게 충동 구매를 했어요!!

요즘 올반 제품을 자주 먹는거 같네요 ㅎㅎ;;

 

 

 

 

올반 찰핫도그 특징

 

올반 찰핫도그 특징

 

*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빵

* 국내산 돈육으로 육즙가득한 소시지

* 쫄깃한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올반 찰핫도그 만든방법

 

올반키친은 신세계푸드의 식품브랜드인데

최근에 올반 제품 먹어보면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 돈을 받거나 제품을 받아서 쓰는건 아니에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올반 찰핫도그 특징

 

핫도그 안에는 치즈와 소시지가

반반씩 들어가 있어서

요즘 많이 파는 반반 핫도그라 좋네요!!

 

 

 

 

올반 찰핫도그 맛있게 먹는방법

 

찰핫도그를 더 바삭하게 즐기려면!

낱개 포장지를 제거한 후,

랩을 씌우지 말고 1개씩 조리하라고 하네요

 

 

 

 

올반 찰핫도그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만 소개되어 있구요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많이 조리하던데

조리 설명이 없어서 아쉽네요

 

이번에는 설명대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고

그냥 따로 제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봐야 겠어요!!

 

 

 

 

올반 찰핫도그 원재료명

 

올반 찰핫도그 정보들~!

올반에서 유통만하고

미가 라는 회사에서 제조했네요!!

 

 

 

 

올반 찰핫도그 영양정보

 

찰핫도그 영양정보는 이렇게

1개당 250 kcal네요~!

많이 먹으면 안되겠어요 ㅋ

 

 

 

 

올반 찰핫도그 개별포장

 

포장을 뜯어보면 개별 포장으로

10개가 들어있구요~!

 

개별 포장에 있는 설명은

큰 포장지와 거의 동일하니까 생략하는걸로~! ㅋ

 

 

 

 

올반 찰핫도그

 

개별포장도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있구요

모양이 되게 맛있어 보여서 놀랐네요!!

 

예전에 먹던 냉동핫도그만 먹어봐서

이렇거라고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한개씩 돌리는게 더 바삭하다니까

1개만 1분 돌려줬구요~!

 

 

 

 

올반 찰핫도그

 

두개 먹을거니까

1분씩 두번 전자레인지에 돌려줬구요

 

 

 

 

올반 찰핫도그

 

핫도그에는 설탕이죠~!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설탕 좀 뿌려주고요

 

 

 

 

올반 찰핫도그

 

그리고 필수인 케첩도!!!

다들 허니머스타드도 많이 뿌려드시던데

저는 사용할 일이 없어서

집에 없어서 그냥 케첩으로~!!

케첩이 가장 좋기도 하구요 ㅋ

 

 

 

 

올반 찰핫도그

 

한입 베어물면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올반 찰핫도그

 

그리고 중간부터는 소시지가!!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올반 찰핫도그를 사와서

정말 오랜만에 냉동핫도그를 먹어봤는데요

 

찹쌀핫도그라 그런건지

전자레인지를 덜 돌린건지

바삭한 부분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구요

 

그래도 찹쌀빵이라 그런지

되게 부드럽고 쫄깃한 느낌이 좋았어요!!

 

이대로라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도

먹어봐야겠네요~!

 

올반 찰핫도그를 전자레인지 조리로

오랜만에 냉동핫도그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