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만두도 없고 그래서

이마트에서 무슨 만두를 살까 고민하다가

TV광고로 조인성이 나온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를 사가지고 왔어요~!!

 

요즘 만두 종류가 너무 많아져서

결정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그래도 믿고 먹는 오뚜기니까요!!

 

XO만두도 7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왠지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던

동파육으로 선택했어요!!

 

만두 종류가 궁금하실거 같아서

아래에 살짝 적어볼게요~!

 

XO교자, XO교자 마라, XO교자 동파육,

XO교자 새우&홍게살, XO군만두 통새우,

XO 이북식 손만두, XO 물만두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오뚜기 프리미엄 XO교자 동파육~!!

 

고급 중화요리 동파육을 찢어넣어,

풍부한 향과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의 결이 감동을 전합니다.

얇고 쫄깃한 만두피로 감싸 완성한 맛의 앙상블.

 

 

만두가 모두 2묶음씩 묶여있었구요

여러가지 있지만 다른건

예상이 조금 되는 맛이고

동파육은 TV에서만 보던 음식이라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ㅋ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조리방법

 

프리미엄 XO교자 동파육 조리방법 3가지~!

 

부드러운 찐만두, 바삭바삭 촉촉한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 3가지 방법이 있는데

 

요즘 저는 항상 에어프라이어 조리죠!!

저는 180도에 15분 정도 구웠었는데

여기는 에어프라이어 예열 후

190도에서 14~15분 조리하네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프리미엄 X.O. 라고 붙인 이유가

엄선한 재료로 맛의 앙상블을 찾아내고

꾸준히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오뚜기 회장님의 가족과의

카톡 메시지를 본적이 있어서 그런지

더욱 믿음직스럽네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원재료는 다양하게 들어가는데

동파 풀드포크가 핵심인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제조원과 유통이 다른곳이 많은데

오뚜기는 동일하게 만들고 유통하는 곳이 같네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영양정보

 

XO교자 동파육의 영양정보를 보면

총 내용량 360g에 720 kcal!!!

생각보다 나트륨 함량이 높지는 않네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한봉지 뜯어서 종이호일 깔아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보니

총 10개가 들어있구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위의 사진과 티는 안나지만

기름을 적당히 뿌려줬구요

귀찮아서 세세하게 바르지는 않았어요 ㅋ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포장지에 있던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대로

예열 잠깐 한다음 190도 15분 조리해줬어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그래서 트레이를 꺼내보면!!

보기에도 겉이 엄청 바삭해보이네요!!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접시에 옮겨 담아서

먹을 준비 끝~!!

 

 

 

 

오뚜기 프리미엄 XO만두 동파육

 

한입 베어물어서 안을 보면

피는 되게 얇은데 속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구요!!

맛도 짜지않고 되게 맛있었어요!!

 

대신 먹기전부터 호불호가 좀 있을거 같은...

향이 좀 있어요!!

 

동파육이 중국요리이다 보니

그 특유의 향이 좀 나는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지만

혹시나!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빈그릇

 

저는 맛있어서 10개 깨끗하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새로운 만두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색다른 맛으로 저는 너무 맛있었네요!!

 

요즘 찐빵부터 만두, 라면 등

여러가지 음식에서 정말 다양한 맛들이 나오는거 같은데

살짝 제 입맛에 안맞는 것들도 있지만

색다른 맛을 볼수 있는것도 많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뚜기에서 새로나온

프리미엄 XO교자 동파육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