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계란을 다 먹어서 계란사러

또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 전화번호

031-8005-1234

 


 

이마트트레이더스 쇼핑

 

이마트트레이더스 계란사러 간김에

물도 사고 간식도 사고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한잔~!

 

일부러 텀블러 들고가서

별하나 더 받았네요~! 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혼자먹기는 부담스러운 메뉴인 부대찌개~!!

뭔가 되게 많이 들어 있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돼지고기와 양배추는 국산인데

육수쪽이 중국산과 호주산이네요 ㅋ

 

가격은 14,980원으로

들어있는 내용으로 봤을때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크기

 

크기 비교할게 없어서

제 손(성인남자)으로 비교하면 꽤 커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높이도 꽤 높은데

찌개 내용물로 가득 찬게 아니라

아래에 뭔가 있어요!!

육수랑 라면사리로 보이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뚜껑을 벗겨보면

햄, 소세지 냄새가 엄청 나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콩

 

부대찌개에 있는 콩...

항상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베이컨

 

살짝 두툼한 베이컨도 있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애호박

 

원래 부대찌개에 애호박도 들어가나요??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ㅎ;;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햄

 

또 따른 햄과 미트볼도 있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떡

 

떡사리도 많지는 않게

5개 들어있구요 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육수 라면사리

 

재료가 든 그릇을 들어내면

육수랑 사리면이 보이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육수 라면사리

 

육수는 2개나 들어있구요

농심 사리면도 하나 들어있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재료가 든 그릇에

육수 한봉지만 뜯어서 부어줬구요!!

한팩 뜯어보니까 두팩은 많아보이더라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그리고 그냥 끓여줬어요~!!

 

역시 판단이 옳았던게

채소에서 물이 나온건지

국물양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리고 그릇이 가스레인지만 되는게 아닐까

엄청 걱정했었는데

인덕션에도 충분히 끓긴하네요 ㅋ

 

 

 

 

부대찌개

 

혼자 다먹긴 많으니까

그릇에 덜어서 밥과 함께 준비했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햄, 소세지, 떡, 애호박 등

골고루 반만 떠오려고 노력했어요 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그리고 밥이랑 맛있게 먹기~!!

 

 

 

 

빈그릇

 

한끼 깨끗하게 잘 먹었네요!!

 

 


 

계란사러 이마트트레이더스 갔다가

순대곱창볶음과 부대찌개 고민하다가

쌀쌀해서 부대찌개를 가져왔는데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물론 집에 치즈나 채소나

이런것들이 더 있어서

넣어 먹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지만

이 가격에 충분히 괜찮네요~!!

 

양은 2~3인분 정도로 보이구요

너무 제 기준인가요? ㅎㅎ

 

 

이마트트레이더스 부대찌개

 

물론 이만큼 남아있지만~!

저에게도 육수 한봉지와 라면사리도 남아있고

집에 비엔나 소세지도 있으니

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부대찌개 사와서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