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역시 트레이더스에

물 사러 갔다가 점심으로 먹을

자이언트 연어초밥을 사왔어요!!

 

 

 

*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 전화번호

031-8005-1234

 

 

 

 

자이언트연어초밥

 

이마트트레이더스 자이언트연어초밥~!!

가로로 너무 길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힘드네요!!

 

 

 

 

자이언트연어초밥

 

자이언트연어초밥 정보를 보면

연어는 노르웨이, 쌀은 국산,

밀, 대두, 겉보리는 미국산,

정제소금은 국산이네요

 

흠... 미국산은 어디에 들어가는건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ㅎㅎ;;

 

가격은 14,980원이에요!!

15,000원인거죠 ㅋ

 

 

 

 

자이언트연어초밥

 

이제 먹으려고 뚜껑으로 열어보면

락교가 양쪽에 나누어져 놓여져있구요

연어초밥은 큰게 11개 들어있어요!!

따로 간장은 없고 연어초밥에 간장이 발려있어요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도 사왔는데

사진에 걸려들어갔네요 ㅎㅎ;;

 

 

 

 

자이언트연어초밥

 

자이언트 연어초밥은 크기가 되게 큰데

모양이 특이하네요!!

 

 

 

 

자이언트연어초밥

 

그래서 이상해서 연어를 들어보니

초밥 한개가 아니라 2개가 들어있네요!!

와사비는 밥에 조금씩 발려있구요

 

 

 

 

자이언트연어초밥

 

자이언트 연어초밥이지만

밥이 두덩이라 젓가락으로 연어 잘라서

하나씩 먹었구요

 

 

 

 

자이언트연어초밥

 

그래도 합쳐놓은데에는

의미가 있겠지 하며

한꺼번에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반 잘라서 먹는게

맛을 훨씬 잘느껴지고

더 맛있게 먹는거 같아요...;;

 

 

 

 

자이언트연어초밥 락교

 

중간중간 락교로 입에 있는 맛을 날려주면

다시 연어초밥을 맛있게 먹을수 있죠!!

 

 

 

 

자이언트연어초밥

 

그리고 먹다보면 깨끗하게 클리어~!

 

밥 두덩이가 들어있는 연어초밥 11개니까

연어초밥 22개를 먹은 셈이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의 자이언트 연어초밥을 먹어봤는데

왠지 대만 대왕연어초밥이 유행하니

따라서 만든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따로 잘라서 먹는게

훨신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한꺼번에 먹으면

입에 꽉 차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간장맛과 와사비 맛이 약하기 때문에

맛을 느끼기가 어렵더라구요

 

간장맛이 약하기 때문에

싱겁다고 느끼실 분도 있으실거 같아요

 

저는 맛이 엄청 나쁘지는 않지만

자이언트 연어초밥이라는

컨셉 생각하면 그닥이라고

생각이 드는 후기였어요~!

 

기회가 되면 진짜 대왕연어초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