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장보러 간 김에

호빵을 사려고 하다가

올반 양념갈비찐빵과

매콤제육찐빵이 있어서 둘다 사왔어요!!

 

둘다 먹기에는 많으니까

양념갈비찐빵부터 먹어봤어요 ㅋ

 

 

올반 양념갈비찐빵

 

돼지고기 국내산 100%

올반 양념갈비찐빵~!!

 

유통기한은 냉동식품이다 보니

2020년 7월까지로 엄청 길지만

바로 먹을거라 의미가 없네요 ㅋ

 

 

 

 

올반 양념갈비찐빵

 

국내산 돼지고기의 씹히는 맛과 은은한 숯불향,

달콤한 갈비양념맛의 풍부함이 살아 있는 맛

 

설명만 봐도 엄청 맛있을거 같아요!!

 

 

 

 

올반 양념갈비찐빵 냉동보관

 

총 360g으로 90g씩 4개가 들어있어요!!

냉동보관에 찜기조리라고 되어 있네요

 

 

 

 

올반 양념갈비찐빵 찜기조리

 

찜기 조리는 냉동상태의 찐빵을

찜기에 넣고 약 10~12분간

가열해서 먹으라고 하지만!!

집에 찜기가 없으므로...

 

 

 

 

올반 양념갈비찐빵 전자레인지 조리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로~!!

조리방법 설명이 비닐 포장된 채와

낱개로 조리할때 설명이 잘 되어 있네요!!

 

 

 

 

올반 양념갈비찐빵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전체 720 kcal로

개당 180 kcal네요!!!

 

저는 혼자 다 먹을거니 720 kcal!!

 

다른건 부담스럽지 않는데

나트륨이 비율이 좀 높네요 ㅎㅎ;;

 

 

 

 

올반 양념갈비찐빵 품명

 

제품명은 양념갈비찐빵,

제조는 세린식품에서 했네요

유통만 신세계에서 했군요. ㅋ

 

 

 

 

올반 양념갈비찐빵 원재료

 

원재료는 돼지고기만 국산이고

다른건 호주, 중국 등 다른 나라에서 가져왔네요 ㅋ

 

 

 

 

올반 양념갈비찐빵

 

포장지째로 전자레인지 조리할거라

포장지 끝에 살짝(?) 뜯어주었구요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2분30초 먼저 돌려주고 확인해보니

아직 차가운 부분이 있길래

1분 더 돌려줬어요!!

 

 

 

 

올반 양념갈비찐빵

 

안에는 이렇게 4개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용기가 망가지는걸 방지하긴 하는데

부피가 많이 크네요...

 

 

 

 

올반 양념갈비찐빵

 

하나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은데

바로 먹으니 많이 뜨겁네요 ㅎㅎ;;

 

 

 

 

올반 양념갈비찐빵

 

뜨거운걸 참고 반을 갈라보면

안에 내용물이 충실하게 들어있어요

 

 

 

 

올반 양념갈비찐빵 우유

 

그리고 찐빵이라 우유와 함께

맛있게 4개 다 먹었어요!! ㅋ

 


 

호빵을 사려다가

그중에서도 단팥호빵을 사려다가

찐빵 2종류를 사왔는데

일단 첫번째 양념갈비찐빵은 맛있네요!!

 

짭쪼름한 갈비양념에 고기 식감까지

꽤 괜찮네요!!

 

단, 4개를 한꺼번에 먹다보니

나트륨 함량이 높은만큼

저에게는 좀 짜게 느껴지긴 했어요...

 

우유와 함께 먹으니까

짠맛을 잡아줘서 괜찮긴 했는데

단일로 찐빵만 먹을때는

2개까지가 딱 좋은거 같아요.

 

겨울간식으로 올반에서 만든

양념갈비찐빵 먹은 후기였어요!!

 

냉동실에 있는 매콤제육찐빵도

조만간 후기올릴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