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간식으로 양념갈비찐빵과

매콤제육찐빵을 같이 사왔었는데

지난주 양념갈비찐빵 먹고 포스팅하고

이번주에 매콤제육찐빵을 먹었네요

 

양념갈비찐빵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19/11/19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겨울간식추천 올반 양념갈비찐빵 먹어본 후기

 

 

 

올반 매콤제육찐빵

 

올반 매콤제육찐빵~!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고,

특제 소스로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살린

제육볶음으로 속을 채운 찐빵

 

사실 양념갈비보다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는

이걸 더 기대했죠~!!

 

 

 

 

올반 매콤제육찐빵 찜기조리

 

양념갈비찐빵과 동일한 조리방법으로

찜기 조리는 찜기에 넣고

10~12분간 가열하여 드시면 되구요

 

 

 

 

올반 매콤제육찐빵 전자레인지 조리

 

전자레인지 조리는 비닐 포장된 채로와

낱개로 조리할 때가 구분되어 설명이 되어 있네요

 

근데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

시간 조절이 안되기 때문에

확인 해보시는게 좋아요 ㅎㅎ;;

 

 

 

 

올반 매콤제육찐빵 영양정보

 

영양 정보를 보면

총 내용량이 1개 90g씩,

4개 360g 695 kcal 이네요~!

 

그리고 다른건 부담이 덜한데

양념갈비찐빵과 마찬가지로

나트륨 비율이 장난아니네요!!

 

저는 간식이 아닌 한끼로

4개 다 먹을거니까...

나트륨이 좀 문제긴 하네요... ㅎㅎ;;

 

 

 

 

올반 매콤제육찐빵 제품정보

 

제품명이 매콤제육찐빵으로

강원도 춘천의 세린식품에서 만들어

신세계푸드에서 유통하고 있네요

 

 

 

 

올반 매콤제육찐빵 원재료

 

원재료는 돼지고기가 국산 100%이고

다른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올반 매콤제육찐빵

 

대충 정보는 다 봤으니

먹으려고 끝에 살짝 뜯어주고요

 

 

 

 

전자레인지

 

저는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줬어요~!

양념갈비찐빵 돌릴때

제 전자레인지는 4분 정도 돌려줘야겠더라구요

 

겉을 좀더 부드럽게 먹으려면

전자레인지에 물을 살짝 담아서 돌리면 된다지만

귀찮은 관계로 전 안했어요 ㅋㅋ

 

 

 

 

만월회 제주 말차라떼   만월회 제주 말차라떼

 

양념갈비찐빵은 우유와 먹었지만

친구에게 받은 말차가 있어서

전자레인지 돌리는 중에

말차라떼와 먹기위해 만들었어요~!!

 

 

 

 

우유

 

우유 한컵을 붓고~

 

 

 

 

말차라떼

 

말차를 반병정도 넣어주면 끝~!

조금씩 넣어주며 맛을 봤을때

반병 넣어줘야겠더라구요!!

 

 

 

 

매콤제육찐빵

 

그 사이에 전자레인지로 찐빵이 완료되어

꺼내보면 4개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뒤집어져 있네요 ㅎㅎ;;

 

 

 

 

매콤제육찐빵

 

엄청 뜨거운걸 참고 들어보면 이렇게~!

다들 손 조심하셔야겠어요!!

 

 

 

 

매콤제육찐빵

 

반을 갈라보면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구요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속이 골고루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매콤제육찐빵 말차라떼

 

그래서 말차라떼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이래서 이번에 사온 올반 양념갈비찐빵과

매콤제육찐빵 둘다 먹어봤는데요

 

둘다 맛은 괜찮은거 같아요

대신 맛이 양념갈비찐빵은 좀더 짠 고기만두 느낌이고

매콤제육찐빵은 매콤한 고기만두 느낌이네요!!

 

달달한 단팥호빵을 좋아하긴 하지만

가끔 이런 색다른 찐빵을

겨울에 간식으로 먹어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보면서

후기를 마무리 할게요~!!

 

다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