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집에 냉동돈까스가 떨어진지 오래되서

많은 돈까스 종류 중에서

뭘 먹어볼가 하다가 고른

오뚜기 등심돈까스에요~!

 

 

오뚜기 등심돈까스

 

오뚜기 육즙이 풍부한

등심돈까스~!

 

왠지 오뚜기를 달고 있으면

요즘 믿음직스러운거 같아요!!

돼지고기 통등심 국산 100%라고 하네요!!

 

 

 

 

오뚜기 등심돈까스 조리방법

 

등심돈까스 조리방법으로는

오뚜기 식용유로 골고루 튀기라고 하네요~!

그리고 오뚜기 돈까스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ㅋ

 

 

 

 

오뚜기 등심돈까스 가츠동 카레돈까스

 

등심돈까스 응용요리로

가츠동이랑 카레돈까스가 나오네요

 

오뚜기 가쓰오부시와 백세카레를

이용하라는 깨알같은 홍보 좋네요 ㅋ

 

 

 

 

오뚜기 등심돈까스 원재료명

 

오뚜기 등심돈까스 정보~!

요즘 상세한 정보가 점점 많아지죠 ㅎ

 

 

 

 

오뚜기 등심돈까스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보면

총 5개 들어있는데 개당 150 kcal로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네요

 

 

 

 

오뚜기 등심돈까스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5개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로 홀수로 들어있으니 별로네요...

전 2개씩 먹는데 한번은 한개만 먹겠어요 ㅎㅎ;;

 

 

 

 

오뚜기 등심돈까스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돈까스 2개를 넣었구요

 

 

 

 

오뚜기 등심돈까스

 

식용유를 뿌려주는게 더 맛있기 때문에

식용유 적당히 많이 뿌려줬어요 ㅋ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15분~!

 

평소에는 8분, 7분 뒤집어서 돌렸는데

오늘은 왠지 귀찮아서 그냥 돌려버렸어요 ㅋ

 

 

 

 

오뚜기 등심돈까스

 

에어프라이어가 다 돌고 나면 이렇게~!

중간부분은 왜 색이 다른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뚜기 등심돈까스

 

집에 큰 칼만 있어서

따로 썰어먹지는 않고

미리 가위로 썰어줬어요!!

 

 

 

 

오뚜기 등심돈까스

 

먹기전에 하나 들어보면

고기가 막 두껍지는 않은데

고기가 가위로 투박하게 썰린 모습이네요

 

 

 

 

오뚜기 케첩 참깨돈까스소스

 

포장지에 이야기했던

오뚜기 돈까스 소스는 아니지만

오뚜기 케챂과 참깨돈까스소스를 준비했구요~!

 

 

 

 

오뚜기 등심돈까스

 

참깨 돈까스소스를 뿌리고

케첩도 뿌려주면 먹을준비 끝~!

 

 

 

 

오뚜기 등심돈까스

 

그리고 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냉동돈까스로 오뚜기 등심돈까스를 먹어봤는데

맛있게는 먹었지만...

엄청 맛있다고는 못하겠네요

 

전반적인 느낌은 예전에 먹던

냉동돈까스 느낌에서

고기 식감이 살짝 좋아진 느낌이었거든요

 

예전 냉동돈까스 먹던

추억이 있는 저에게는 괜찮은 맛이겠지만

최근에 괜찮은 냉동돈까스만 먹던

사람들에게는 역시 좀 별로라고

느낄수도 있을거 같아요

 

물론 저는 맛있게 먹었던

오뚜기 등심돈까스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