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근을 갑자기 해야되는데

저녁을 먹기는 싫고

회사 옆 편의점 CU 갔다가

편스토랑 우승상품 미트파이 오리지널이

하나 남아 있어서 후딱 가져왔어요~!

 

 

CU 미트파이

 

편스토랑 2차 우승상품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 오리지널~!!

 

사실 출시되고 후기글 올라오는거 보며

한번씩 CU 갈때마다 봤는데 없더라구요

 

근데 이번에는 기대도 안하고 갔다고

눈 앞에 하나가 덩그러니 놓여있었어요~!!

 

가격은 3,600원에 요거트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요플레클래식 하나도 같이 주네요

 

 

 

 

편스토랑 미트파이 요거트

 

바로 들고와서 회사 탕비실~!

 

 

 

 

편스토랑 미트파이 오리지널

 

편스토랑 미트파이 오리지널

 

편스토랑 우승상품 미트파이 오리지널인데

사실 편스토랑을 제대로 본적은 없네요 ㅎㅎ;;

 

대신 너무 이슈가 되다보니

맛이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편스토랑 우승상품

 

바삭하게 먹으려면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이지만...

 

회사라 에어프라이어 없으니

전자레인지에 50초 돌리면 되요~!

전자레인지 돌릴때에는

반드시 뚜껑을 제거하고 돌리라고 하네요!!!

 

 

 

 

돈스파이크 미트파이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에

뚜껑을 제거해줬구요~!!

 

 

 

 

전자레인지 50초

 

시키는대로 전자레인지 50초 돌려줘야죠!!

 

 

 

 

편스토랑 미트파이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에 비해

색이 좀더 진해졌네요!!

 

일단 위에 만져보면 딱딱하니

바삭한 느낌이구요

 

 

 

 

미트파이 아래 모습

 

살짝 들어서 아래를 봤더니

아래는 흐물흐물하니 부드러운 느낌이더라구요

 

 

 

 

미트파이 속 내용물

 

칼은 없어서 숟가락으로 반잘라서

안을 보니 고기가 되게 큼지막하게 들어있었구요

 

그냥 먹어봤을때는

고기 식감도 괜찮고 맛도 괜찮긴 했어요

 

 

 

 

미트파이 요거트

 

그리고 요거트 찍어먹으면 맛있다니

요거트 찍어봤는데 잘 안찍어져요

 

그래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서 올려먹었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요거트가 생각보다 잘어울리네요 ㅎㅎ

 


 

편스토랑 2차 우승상품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 먹어봤는데요

 

맛은 분명 꽤 괜찮은데

그렇게 다들 못구해서 난리날 정도는 아닌거 같은...

가격도 3,600원으로 저렴한 느낌도 아니구요...

그냥 TV방송의 힘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구하기 힘들어해서 먹어본

미트파이라 기대가 너무 컷던 것인지

저에게는 조금 가성비가 애매했던

편스토랑 2차 우승상품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 먹어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