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배 사나워진 너구리!!

앵그리 RtA~!

 

오랜만에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집에 라면 없는지 오래되서

오늘은 어떤 라면을 사볼까 하다가

너구리가 매워졌다고 해서 사왔어요~!

 

 

 

 

 

너무 매워서 너구리가 뒤집어졌다네요~!!

그래서 너구리가 아닌 RtA!!

 

 

 

 

너구리 조리법

 

조리법~!

 

1. 물 500ml(3컵정도)를 끓인 후 둥근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다시마를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2. 조리된 라면을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십시오.

 

 

 

 

 

제품명이 앵그리 너구리가 아니라

앵그리알티에이(RtA)~!

 

사실 제품명 앵그리 너구리 인줄 알았어요. ㅋ

원재료는 이것저것 항상 많네요.

 

 

 

 

앵그리너구리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보면 한봉지에 500 kcal구요.

역시 라면이다 보니 나트륨은 어쩔수 없네요.

 

 

 

 

농심 앵그리너구리

 

500 kcal니까 가볍게

라면 하나만 끓여 먹어봐야죠!!

 

 

 

 

 

한봉지 뜯어보면 둥근면과 다시마,

후레이크와 분말스프가 있었구요.

 

후레이크 안에는 물론 건미역과 어묵이 있었구요.

 

 

 

 

 

일단 물 500ml 끓이기~!

 

 

 

 

 

다시마 부터 넣구요.

 

 

 

 

 

후레이크도 넣고~

 

 

 

 

 

분말스프도 넣고~

 

 

 

 

 

둥근면도 넣고 끓이면 되죠~!

 

 

 

 

 

그냥 끓이라고 해서

5분동안 끓이기만 하면 이렇게~!

 

 

 

 

 

우선 면만 건져줬구요!!

 

이미 그릇에 여기저기 다튀어서...

이쁘게 담기는 망했네요...

 

 

 

 

 

이유는 계란 안깨뜨리고 익히려고 했는데...

이미 깨졌네요...

 

 

 

 

 

그래도 국물 손상없이 계란넣기 완료~!

위에 미역이 많으니까 이쁘지는 않네요~!

 

 

 

 

앵그리너구리 다시마

 

너구리의 상징 다시마~!

 

먹는 분도 있고 버리는 분도 있어서

그걸로 서로 이상하게 본적도 있었죠!!

 

저는 그냥 가장 먼저 먹어요!!

다시마 만의 맛도 있어서 괜찮던데요. ㅋ

 

 

 

 

 

그리고 엄청 귀여운 너구리 모양의 어묵~!

왠지 먹기 아쉬운 느낌이죠. ㅋ

 

 

 

 

 

그리고 또다른 너구리의 상징

오동통한 면발~!

 

 

 

 

 

먹다보니 역시 라면 한개는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ㅎㅎ;;

 


 

너구리가 3배 매워진 앵그리RtA를 먹어봤는데요.

 

오동통한 면발은 역시나 너무 좋았고

국물 맛은 매워졌다지만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다 먹고 나면 살짝 땀 나는 정도?

 

너구리가 먹고 싶은데

좀더 자극적인 너구리가 먹고싶다면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매운 너구리니까

이걸로 짜파구리 해먹으면

왠지 더 맛있을거 같네요!!

 

왠지 다음에 짜파구리 후기도

올라올거 같네요 ㅋ

 

3배 사나워진 너구리

앵그리 RtA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